

예약가능
한번쯤 가봐야지 했다가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점심에 재오픈 해서 드디어 방문해봤다. 일본경양식을 너무 비싸게 파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구성이 다양하고 양도 많아서 꽤 만족스러웠던. 에비후라이, 멘치카츠, 치킨난반이 모두 약간 기름진 메뉴지만 각각 튀김상태나 구움정도가 좋았고, 소스도 잘 어울렸다. 나폴리탄, 쌀밥과 양배추샐러드에 콘소메스프까지 다양하고 푸짐한 한끼였던. 예약하고 가면 식사하기도 편하고, 접객도 친절하시... 더보기
회현 회현카페 이치에를 운영하는 김건 쉐프의 업장. 1층은 회현식당 이라는 이름으로 일식 정식 한 상을 내주시고 2층은 회현카페 라는 이름으로 경양식을 팔고 있습니다. 가라아게, 함박, 새우튀김, 나폴리탄으로 구성된 스테미너 정식 단일 메뉴만 판매. 치즈의 찐한 맛이 느껴지는 함박, 닭다리살의 쫄깃함이 좋은 가라아게, 파스락 씹히는 새우튀김에 케찹의 산미에 가득 올린 파마산 치즈의 향이 좋은 나폴리탄 까지 두루 맛이 좋았습니다.... 더보기
회현에서 경양식 한 상이라고 해서 가볍게 생각하면, 첫 접시에서 바로 생각이 바뀝니다. 회현카페는 메뉴가 하나라 앉으면 곧바로 조리에 들어가요. 조금 기다리긴 하는데, 그 기다림이 납득되는 타입입니다. 승부는 멘치카츠와 데미그라스에서 끝납니다. 겉은 얇게 바삭하고 속은 단단하게 쫀득해요. 멘치 특유의 거친 질감이 거의 없어서 함박처럼 착각할 정도로 매끈합니다. 그런데 씹을수록 고기 향이 또렷하게 올라와요. 데미그라스는... 더보기
없어졌다가 다시 생겼다네요? 블로거 후후님 포스팅 보고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스테미나정식 21,000원 그리고 음료랑 하이볼,맥주 있어요 단일 메뉴라 앉자마자 조리하시나봐요 주문 안해도 됨 치킨, 새우튀김, 나폴리탄 스파게티, 함박스테이크, 샐러드, 밥, 콘소메 이렇게 나오고 근데 되게 늦게 나와서 내 점심시간.. 샐러드가 한 바가지라 이거 배가 차나? 싶었는데 대박 배부름 같이 가신 분은 요즘 들어 먹은 것 중 제일 맛있다고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