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국물맛 깊고 진하다. 뽀얗고 걸쭉한 국물에 잘익은 김치한조각 푹 고아서 살도 잘발라지고 맛있다 기력보충용 식사하고싶을때 가끔 가는집~!
발산삼계탕
서울 강서구 강서로 344
5
0
복날 맞이로 여자친구 할머님 모시고 왔는데 할머님 입맛에도 맞으셨다고 한다. 무엇보다 국물이 걸쭉하니 깊은 맛이 나서 아주 좋았다. 고기는 말할 것도 없고 찰밥까지 완벽했다.
2
보통의 비싼 삼계탕
1
닭을 쪼개서 찹쌀까지 보이는 사진은 없습니다ㅋ 사진 찍는 게 쪼끔 귀찮긴 합니다? 진심으로 안찍게 됩니다 무튼 그렇고 여기 애정하는 동네 맛집입니다 국물이 아마도 녹두가루 베이스가 아닐까 싶은 정말 쫀득 걸쭉합니다 닭은 아주 아주 가아끔 누린내 나는데 신기하게 여기 함초소금이면 다 잡아줍니다 소금을 따로 사보기는 또 처음인 삼계탕집이거든요 어제 말복날 인삼주 생략해서 조금 그랬고 기본 삼계탕만 된다고 해서 쳇 정해진 수량만 딱뽑... 더보기
29
22.3.22 방문 외근 나갔다가 뽈레만 믿고 방문했는데 뽈레러들은 역시 믿을만 했다.
13
회사 점심으로 차타고 꽤나 멀리 나와봄. 팀장님이 사주심. 평일 점심이었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삼계탕 자체는 맛있었는데 제 입맛에 반찬은 그닥... 너무 바쁘셔서 그런지 벨눌러도 안오심.
3
대한옥 꼬리수육 먹겠다고 1시간30분 넘게 덜덜 떨다가 동네 와서 삼계탕 아 진짜 대한옥 다신 안갑니다 어리석은 나 반성 좀 하자 나올 듯 안나오는 술찐들 ...... 발산삼계탕은 언제나 맛있는데 오늘 추위 옴팡 먹고 더더 맛있었습니다 고기 부드럽고 여기 함초소금 맛있습니다 깍두기보다 겉절이가 더 감칠맛 돌아요 한결같이 친절! 식전 인삼주는 말해야 줍니다 참고하세요
24
맛있고 친절합니다. 주기적으로 가주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김치도 깍두기도 다 맛이 좋으니 발산역 근처 가시면 들러 보세요.
11
삼계탕을 즐겨먹지 않는 내가 삼계탕이 생각나서 가는 집. 개인적으로 찐하고 걸쭉한 국물이 취향 저격임..가격이 좀 비싼감이 있지만 먹고나면 아깝지 않을 만큼 맛있다. 사장님도 늘 친절하시다.(늘 싱글벙글이심..ㅎ) 맛있게 몸보신 하고 싶다면 추천!
어머니가 좋아하는 삼계탕집. 국물도 걸쭉하고 닭도 퍽퍽하지 않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반찬도 나름 다양하게 주네요. 어머니가 좋아하셔서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