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오아 나폴리 핏제리아 부천점
PIZZERIA Addio Napoli


PIZZERIA Addio Napoli
포장
예약가능
주차가능
유아의자
부천에서 데이트, 가족모임에 모두 적합한 핏제리아다. 맛도 수준급이고, 분위기도 너무 아늑했다. 당시에는 리뷰 이벤트로 통 크게 에이드도 제공하고 있었다. 루꼴라에리꼬따는 루꼴라가 양이 정말 많아 알싸함이 느껴질 정도였다. 바질페스토의 고소함도 진하게 나서 맛있었고, 무엇보다 도우 쫜득했다. 뻬스카토레는 상큼한 토마토베이스로 느끼함을 잡아줬고, 통오징어를 너무 잘 삶아줘서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문어숙회 먹는 느낌이었다. 모든 메... 더보기
♤ 크레마 감베리 (20,500₩) ♤ 크레마 디 봉골레 (17,500₩) ♤ 마르게리티 콘 부팔라 (21,000₩) . 작년에 한 번, 올해 한 번 방문했는데 작년에는 회식이라 사진은 엄슴.. 제일 추천하는 메뉴는 크레마 감베리와 카츄코 로쏘. 도우가 맛있다. 현재 프로슈토가 공급이 안 되어서 하몽으로 대체되고 있는데 피자랑 잘 어울리지는 않음 그래도 부천에서 이만한 나폴리 피자 전문점은 없는듯.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 더보기
0. 송도 1호점, 부천 2호점. 그냥 갑자기 땡겨서 혼자 방문. 둘 다 가봤는데 여기 이름 아직도 못외웠어요. 이름 너무 어려웡. 1. 여지껏 겪었던 것 중 가장 최첨단 주문 시스템인듯. 자리에서 테블릿으로 주문 후 그 테블릿에 달린 카드기로 결제까지. 키오스크를 각 자리마다 비치 해놓은 시스템. 2. 메뉴판에 나폴리피자는 이렇습니다! 하고 나열한 조건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피자 가운데 두께가 0.3cm다. 그렇다.. 피자 ... 더보기
예전에 강남 어딘가에서 먹어봤던 나폴리피자.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먹으러 가자니 멀고 해서 주변을 찾아보다가 알게된 이 곳! 주말엔 좀 기다려야 한다는 후기를 보고 과감하게 평일 점심에 방문했다. 자리도 여유있고 한가했다. 파스타와 피자.. 이름이 길고 어려워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파스타엔 버섯이 많아서 선택했고 피자는 루꼴라가 많아서 선택했다. 맛있다. 파스타에서도 바질 향이 약간 느껴졌는데 피자에선 파질향...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