包價
음식
전체 더보기
차돌짬뽕은 묵직한 맛이지만 끝이 깔끔하게 떨어져서 취향저격이었다. 짬뽕 한정이면 개인적으로 5점. 고기튀김은 공덕 여명이 더 취향이었다. 다음에 오면 군만두 시켜보고 고기튀김 굳이 안시킬듯. 마파두부는 마라가 안들어가고 두반장에 고추로 맛을 낸 스타일인데 연두부 사용해서 보들보들하니 꿀떡꿀떡 넘어간다. 기대 안했는데 굿.
포가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24-4
5
0
예전에 마늘쫑면으로 유명하던 곳인데 연남숲길 쪽으로 이전했어요. 마늘쫑면은 재료소진으로 못 먹었지만 깐풍만두는 정말 바삭하고 양념이 맛있고, 고기튀김은 부추를 곁들여 먹는데 고기 자체의 간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최고에요. 짬뽕도 얼큰하고 해산물과 야채도 풍부해서 맛있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는데 주문하고 음식나오는 속도가 느린게 단점. 주말이나 저녁시간엔 웨이팅도 있는데 그래서 회전이 좀 느린 편이에요. 그래도 음식... 더보기
4
짬뽕(12000) 진짜 미쳤다..안맵고 이렇게 진하고 맛있는 짬뽕 어떻게 안사랑하는데..고기튀김(20000)은 좀 건강한듯한 삼삼한 맛인데 소금간은 적절해서 그냥 취향이 아닐뿐 맛은 괜찮았어요. 볶음밥(9000)도 이 가격에 이렇게 건더기 많으면…🥺 유일한 단점은 좀 느리게 나오는 편입니다.
15
마늘쫑면+고기튀김 때문에 때 되면 찾아가는 곳. 주방에 계신 여사장님..오래오래 장사 해주세요 꼬옥…
13
더운 김이 폴폴 날리는 면발에 마늘쫑을 요리조리 섞었다. 면은 단발이어서 툴툴 가볍다. 자극성이 없어 술술 들어간다. 군만두는 주름이 옆으로 나있고 납작해서 먹기 편하다. 최근에 먹은 군만두 중에서는 단연 발군 생각한 것보다 캐주얼한 분위기여서 마음이 편했다. 다음에는 짬뽕
31
포가가 돌아와서 반가워요~ 마늘쫑파스타 먹고싶었어요~ 맛은 그대로네요 주인분도 그렇고 반갑고 맛있었어요~!
7
포가 고기튀김 너무 맛있었어요. 가지 덮밥도 좋았습니다. 사장님이신지 서빙해주시는 어르신이 매우 친절하셨어요
예전 가게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재오픈했네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구요, 여전히 친절하고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제 기준 연남동에서 제일 맛있는 중식당. 고기튀김 꼭 드세요.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