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urhevn

리뷰 12개

urhevn

좋아요

1년

복작복작한 먹거리 길과 경의선 산책길 사이에 있어 밀로 가는 여정이 항상 재밌네요. 이날은 니카라과 따뜻하게, 마들렌 먹었습니다. 커피는 테이블에 놓아지기 전부터 맡아질 정도로 향은 선명했지만 후반부에 쨍한 산미 느껴져 살짝 아린감이 있었습니다. b.u.t 언제나 한 자리를 지키는 가게는 일회일비 할 수 없는 일관성이 있기에 다음에 마셔보지 못한 메뉴로 감상해보겠습니다. 항상 잘 마십니다.

밀로커피 로스터스

서울 마포구 양화로18안길 36

urhevn

좋아요

1년

이드라 다녀왔습니다. 멋지고 오래된 향나무 그늘 아래 다시 터 잡으시고 여전히 멋진 모습으로 핸드밀 그라인딩 해주십니다. 이날은 예가체프(5000원,아이스+500) 마셨는데요, 북촌에서 브루잉 커피를 이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도 굉장히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카페 이드라

서울 종로구 윤보선길 18

urhevn

추천해요

1년

퀜치 마포 카푸치노 입니다. 넘칠 듯 봉긋하게 부푼 폼과 하얀 원 모양과 버터카라멜 소스가 들어갔으니 카라멜 마끼아또 아냐? 싶을 수도 있겠지만, 마셔보니 거품을 즐기는 목적도 있지만 우유와 커피의 끈끈한 조화로움이 굉장히 좋네요. 끝에 남아있는 잔여감도 없이 깔끔하게 떨어집니다. 처음 한 모금 마셔보게 권하시는 안내도 너무 좋았습니다. 잘 마셨습니다.

퀜치 커피

서울 마포구 동교로12안길 9

urhevn

추천해요

1년

미카야 바닐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와 레어 치즈케이크 입니다. 치즈케이크는 반듯하고 촉촉하네요. 살짝 커스타드 푸딩 느낌도 스쳤고, 치즈가 찝찝하게 뒷맛을 잡지 않고 깔끔하고 감칠맛의 여운이 깁니다. 숭덩숭덩 먹는 느낌보다 얇게 잘라내어 먹기 좋았습니다.

미카야

서울 마포구 동교로 145-1

urhevn

추천해요

1년

새절에 있던 동감이 청와대 근처에 자리잡아 냉큼 방문했습니다. 김치(김과 치즈 아이스크림)와 핸드드립 따뜻하게 마셨습니다. 일단 창의적인 메뉴가 존재한다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조화로움이 느껴집니다.

동감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28길 5

urhevn

추천해요

1년

마이샤에서 장작숯불배전 드립(50ml), 다른 날 마신 카페 크레미나 입니다. 장작숯불배전은 숯불(사과나무장작)을 열원으로 타공 유니온 통돌이 로스팅을 하십니다. 들어가는 원두는 직접 방문을 통해 섬세한 설명 들으시면 커피 드시는 느낌이 색다르실 것 같습니다. 50ml로 너무 드라이하거나 리치하지 않을까 예상했지만 보기좋게 빗나갔네여. 짜지도 절지도 않고 초콜릿, 위스키, 사과 아로마가 선명합니다. 무엇보다 클린합니다. 꼭 가시... 더보기

커피하우스 마이샤

서울 마포구 포은로 52

urhevn

추천해요

1년

백만년 만에 키오스크 들렸습니다. 블루베리 허니 크림치즈 토스트와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마셨습니다. 온전한 사진으로 남기는 것보다 조금 뭉개져야 그 촉촉한 느낌이 전해졌을텐데 다음에는 그렇게 해봐야겠네요.

키오스크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9길 74

urhevn

추천해요

1년

커피에 요구하는 재현성의 기준이 노트에 적힌 표현 뿐일까요. 어느 공간에선 선명한 글표현과 둥그런 맛이 나타나고 어느 곳에선 둥근 글표현과 선명한 맛이 나타나는데요. 이심의 경우 두가지가 동시에 나타납니다. 좋은 자메뷰 같습니다. 메뉴는 플로레스 따뜻한 버전,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입니다.

커피상점 이심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5길 66

urhevn

좋아요

1년

다크 블렌드를 선택한 카푸치노와 휘낭시에 먹었슴다. 갠적으로 폼이 푹 꺼지거나 입안을 너무 건조하게 만드는 우유메뉴를 기피하게 되어, 우유 메뉴를 섣불리 고르지 못하는 편인데요. 라떼 always be there. 우유와 커피의 질감을 동떨어짐 없이 고루 느낄 수 있었고 잔여감 없이 깔끔하게 영양섭취 했습니다. 잘 마셨슴다 :)

블로트 커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9길 6-5

urhevn

좋아요

1년

엘살바도르 놈브레 데 디오스 따뜻한 버젼으로 마셨습니다. 주인장께서 노트에 적으신 맛 표현에 대한 설명을 간략히 듣고 커피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식었을 때 드는 느낌이 적어두신 표현만큼 선명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첫방문이기에 자주 방문하며 조금 더 쌓여가는 감상으로 커피 한잔이 풍족해질 것 같습니다. 잘 마셨습니다

담대하게 커피워크

서울 은평구 응암로21길 1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