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daphie

주세요 달콤한 그 맛
사당 방배

리뷰 112개

치즈 크러스트가 존맛이니까 꼭 추가하시거나 아니면 치즈브레드 따로 시키세요. 그리고 크레이지소스 추가해서 푹푹 찍어드시면 됩니다.

리틀 크레이지 피자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길 9

접객에 있어서 아쉬움이 컸다. 웨이팅이 생겼을 때 아무런 체계가 잡혀있지 않아서 기다리라길래 기다렸더니 우리보다 늦게 온 손님들이 주르륵 먼저 들어가서 앉음. 그래서 우리가 먼저 왔다고 아까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렸는데 왜 안 불러주시냐 하니까 그냥 대충 거기 빈자리 앉으란 식으로 안내해주고 끝. 만두전골 맛도 그냥 평범한 수준이고 굳이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했다.

대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22

daphie
4.5
5개월

카페를 선택하는 기준이 1. 디저트 2. 공간의 쾌적함이고 커피나 음료는 우선 순위에서 밀려나 있는 사람으로서 가고 싶은 카페 다 가보고 거의 마지막에 방문한 카페였는데, 이게 웬걸 커피가 진짜 맛있다. 물론 커피무식자라서 내가 맛있다고 느낀 게 절대적으로 좋은 맛인지는 모르겠다만 사람들이 얘기하는 긍정적인 산미, 복합적인 노트 이런 걸 처음으로 느껴본 것 같다. 티라미수도 예상보다 훨씬 맛있었다. 솔직히 티라미수가 다 거기서 ... 더보기

틸 로스터스

서울 마포구 신촌로2길 5-14

daphie
4.5
5개월

현재 홍대 상권에서 케이크 맛있는 집 원픽을 뽑으라면 나는 여기를 고를 것 같다. 단점이라면 매장 내부 공간이 협소하다는 점 정도. 먹고 갈 거라면 평일 방문을 추천한다.

나와 나타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22

daphie
4.5
5개월

살얼음 국물에 탱탱한 면발 그래 내가 원하는 냉우동은 이런 거였어 한가지 조금 낯설었던 건 차가운 니꾸 토핑인데 뭐 냉면에 올라가는 편육이나 장조림 반찬이라고 생각하면 차가운 니꾸도 안될 건 없지.. 싶네요 이번 여성영화제 기간에 먹은 식사 중에서 제일 맛있었고 마지막 날에 한번 더 가려고 했으나 웨이팅이 있어서 포기

고토히라 우동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14-8

daphie
4.0
5개월

맛있었는데 사실 맛없는 토달볶 먹어본 적이 없긴 하고 꿔티에도 괜찮았지만 사실 꽌탕바오랑 성젠바오가 더 궁금하니까 다음에 또 와야지

증증일상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7길 62

daphie
4.0
5개월

케이크 크림이 다소 헤비한 스타일인데 시트는 상대적으로 폭신한 편이라서 조화가 괜찮았다. 그래도 일반적인 한국인 취향에는 다소 느끼한 것 같고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커피는 사실 잘 기억이 안 남. 나한테 커피는 그냥 카페인 충전 + 디저트 먹을 때 입 씻어주는 기능이기 때문에.. (라고 생각했었다)

커피 벌스데이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26-33

daphie
4.0
5개월

고기도 튀김도 퀄리티가 훌륭해서 맛있게 먹었고 서교동의 유명한 모 돈카츠집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했다. 트러플 오일과 수제 소스, 매콤한 돈지루, 부추김치까지 상차림의 구성에 아주 정성이 들어갔다는 점도 장점이다. 다만 나한테는 돈지루가 다소 필요 이상으로 매웠고 토마토 맛이 나는 소스와 김치까지 전반적으로 시고 매운 맛이 많은 편이라서 메인 요리와의 밸런스가 조금 아쉽게 느껴지기는 했다.

카츠요

서울 마포구 동교로34길 17

daphie
3.5
5개월

커피는 산미 있는 원두를 선택했는데도 별다른 산미가 느껴지지 않았고 케이크는 시트가 마르고 푸석한 편이었지만 체리 콩포트와 가나슈 맛으로 그럭저럭 먹을만했다. 커피도 케이크도 맛은 그저그렇지만 주말 오후 홍대에서 꽤나 쾌적하게 머물다 갈 수 있다는 것만으로 충분히 좋은 카페.

로덴드론

서울 마포구 신촌로4길 11

daphie
4.5
5개월

내가 생각하는 레몬타르트의 이데아랄까? 레몬의 신맛을 너무 약하게 희석한 레몬 디저트가 많은데 달콤다정 레몬타르트는 레몬커드의 상큼함과 머랭의 밸런스가 아주 완벽하다. 티룸답게 밀크티도 아주 맛있다.

달콤다정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2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