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고랭이

대충 함흥냉면, 스시, 푸딩.. 아니면 신선새로운 맛으로 입과 뇌에 충격 주는거 좋아하는 사람
지구

리뷰 7개

고랭이
5.0
12시간

맛있어요. 젠제로가 있어서 행복해요. 맛이 바뀔때마다 고민하고 시도해보는 재미도 있고, 기대에 넘치는 맛이라 완벽해요.

젠제로

서울 강남구 선릉로126길 14

고랭이
4.5
12시간

맛있어요. 모든메뉴 다 맛있게 먹었어요..웨이팅이 길지만 진짜 맛있네요. 매장이 좀 복작거려 브런치의 여유로움은 없지만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느라 여유는 필요 없는거같네요.

리스카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2번길 29

고랭이
3.0
13시간

매장 아담하고 패키징 귀여운데 맛이..ㅜ 푸딩 정말 좋아하는데.. 우뭇가사리로 만들어 그런지 밍밍한 물탄 맛.. 단맛이 약하고 식감이 아쉬웠아요.

우무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42-1

고랭이
4.5
13시간

맛있어요... 학생때부터 아부지가 자주 포장해와서 길들여진 입맛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여기만큼 맛있는 선지해장국집 아직 못 먹었어요. 적당히 짭짤하고 농도있는 육수가 딱 좋아요. 기본으로 나오는 선지로 충분하지만 리필가능해서 맘놓고 먹습니다. 김치도 맛있고 회전률이 빨라 만족도가 높아요.

유치회관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92번길 67

고랭이
3.5
13시간

돌문어국수가 생각 외로 새콤짭짤하니 맛있었어요. 새우감자전은 바삭하고 쿰쿰하니 괜찮네요. 묵은지 회초밥이나 강된장 쌈밥은 건강한 맛입니다..슴슴하고 담백하니 가볍게 먹은느낌이지만 딱히 기억에는 잘 남지않는.. 반찬으로 주는 장아찌가 맛있고 담궈놓은 장아찌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난포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9길 18

고랭이
4.0
13시간

지나갈때마다 웨이팅이 있길래 궁금해서 점심시간에 예약해서 먹고왔어요. 가츠샌드는 부드러우니 맛있었습니다.소스와 같이 먹으니깐 배로 맛있어요. 마라 라자냐도 맛있었지만 비주얼만큼 맛이 매력적?으로 다가오진 않았습니다. 기대를 너무 해서 그런 것 같기도.. 차우미엔도 먹었지만 그냥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소파석에 앉았는데 좀 좁은 느낌.. 데이트 하기 좋을 것 같아요

다츠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나길 6

토마토 계란밥과 사천식 고기튀김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토계밥이 조금 토마토오므라이스같이 약간의 유치함이 있는데 자극적인 고기튀김이랑 먹으니 잘 어울리네요. 짜장면은 그냥 매운짜장면이라 아쉬웠습니다

벽돌 해피 푸드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