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배불러팡팡

살은 맛있는 음식으로만 까다롭게 찌우는 것

포스트 140개

대게 집이 너무 많고 후기도 조작된 곳들로 보이는 곳이 많아 고심하다 여기로 갔다. 회도 대게도 퀄리티가 괜찮았다. 양이 너무 푸짐해서 매운탕은 패스, 포기할 수 없는 밥은 어찌저찌 먹어 해치움.

경포대 한미횟집

강원 강릉시 창해로 491

서울에서도 맛 볼수 있어서, 앞으로 강릉에 왔다고 해서 굳이 찾아갈 것 같진 않다. 일요일 점심에 갔는데 웨이팅 없었음

엄지네 포장마차

강원 강릉시 경강로2255번길 21

동네 주민의 사랑방이자 멀리서도 사람들이 찾아와 웨이팅이 생겨버린 카페. 가끔가면 하츠라는 고양이도 볼 수 있다. 빈티지 무드가 가득한 인테리어라 아늑하고 좋다. 아주 귀여운 카페!

하츠코히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1길 32

인삼주+삼계탕+케일&오이 무한제공 삼계탕은 맛없기 힘들다. 그렇지만 친절하면서도 케일과 오이를 계속 주는 집은 많지 않다. 닭가슴살에 케일과 김치를 싸먹으면 질릴 수 없다. 밥은 찹쌀 느낌이 안 나는 푹 익은 쌀의 느낌. 먹으면 딱 몸보신 되는 느낌!

용삼계탕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8

워낙 여러번 먹어서 그런지 찍은 사진이 없다.. 아래의 사진은 양다리.. 뭘 시켜도 맛있는데 홍보를 잘 안 하신건지 사람이 많지는 않다(맛에 비해) 양꼬치 집에서 파는 중국 요리류들 먹고 싶으면 뭘 시켜도 실패 없는 일거양득으로!

일거양득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0길 2-8

배불러팡팡

추천해요

1개월

위스키들어간 크림 크로와상은 술 좋아하는 빵쟁이라면 꼭 먹어봐야한다. 친절한 사장님과 말도 안 되게 맛있는 빵들이 있는 곳. 가기는 좀 어렵다. 근데 배달도 되니 용산구민은 배달로 사는 것도 추천~ 그냥 뭘 먹든 다 맛있다. 모든 빵 다 먹어볼 예정

락희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15길 26-4

배불러팡팡

좋아요

1개월

다양한 식감을 한 입에 제공하는 것에 탁월한 식당. 직원 분들이 참 친절하고 빠릿빠릿하시다.

무오키

서울 강남구 학동로55길 12-12

배불러팡팡

추천해요

1개월

스페셜 메뉴가 어찌나 궁금하던지..! 금요일 되자마자 샀다. 리본 크로와상! 근데 내 취향에는 이집에서 파는 에그타르트, 뺑스위스, 그리고 소금빵이 진짜 맛있더라. 친절하시고 맛있는 빵집임에는 틀림없어! 빵쟁이는 이집 빵 결만 봐도 맛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인더 페이스트리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57

배불러팡팡

추천해요

1개월

비건 친구와 갈 수 있는 아주 좋은 식당. 이탈리안 친구들도 만족한 파스타라면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 없다!

아르프

부산 영도구 태종로99번길 35

배불러팡팡

좋아요

1개월

리움 들렸다가 갈만한 곳! 뭘 시켜도 큰 실패는 없을 집이다. 가츠산도 유난히 맛남. (근데 좀 짜긴해요) 한남동 가격대이긴 하지만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깔끔해서 무난하게 다들 좋아할 것 같다. 캐치테이블로 웨이팅 등록 필수!

다츠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나길 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