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미아J

맛깔스러운 음식에 기울이는 한 잔을 사랑해 제철 음식을 잘 챙겨 먹는 삶이 인생 목표!

포스트 430개

쫄깃하고 쫀득한 납작우동이 베스트. 면이 이렇게 청순해보이다니! 다른 메뉴들은 무난했습니다.

우동 이요이요 2

서울 마포구 백범로 152

굉장히 호사스러운 디저트였다..! 잘 모르지만 마들렌도 식감부터 안의 크림까지 달랐어..

재인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48

치즈가 메인인 음식들이 확실히 더 맛있었음! 염소치즈와 배 요리는 확신의 화이트와인 안주.. 새로운 맛이라 좋았다. 스트라치아텔라가 들어간 치아바타 담백하니 좋았고 대구 브란다대 피자는 그뤼에르 특유의 향과 짭쪼롬함이 잘 느껴져서 제일 맛있었다. 양 부족해서 시킨 파스타는 무난했으나 굳이여서 다음 방문에는 안 시킬듯..

치즈플로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9길 19

두명이서 비프 비리야 퀘사디야, 크리스피포크 타코, 까르니따스 타코를 먹었고 배가 꽤 부름! 퀘사디야가 예상보다 더 맛있었고 타코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는 고소한 옥수수 또르띠야 맛이 좋았다. 까르니따스는 평범했고 크리스피 포크가 튀긴 고기의 식감이 재밌어서 좋았다.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기에 재방문 의사 유!

크리스피 포크 타운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47

룸 예약해서 편하게 먹고 온 양갈비. 양 살치살 처음 먹어봤는데 일행들의 호불호가 있었으나 소고기와 달리 쫄깃한 식감이 난 맛있었다. 등심>숄더랙>살치 순으로 맛있었음. 고기도 다 구워주시고 친절해서 모임 할 때 또 예약 이용할 예정.

공간양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1길 7-2

면이 부들부들해서 소화도 잘되고 쭉쭉 들어가던 맛있는 쌀국수. 개인적으로는 늘 타임스퀘어에서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는 느낌이었는데 종종 찾을듯!

띤띤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치즈 프라이 매콤하고 진득한게 왜이리 맛있어. 버거도 무난하게 맛 좋당!

롸카두들 내쉬빌 핫 치킨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4길 25

외국에서 온 손님 만족한 식사! 어복쟁반은 부위가 다양하게 보기 좋게 담겨져있어 먹는 맛이 좋았고 빈대떡, 만두 모두 슴슴하니 담백한 맛. 큰 기대 없었던 평양냉면도 맛있게 먹었다! 사장님도 몹시 친절하셔서 재방문 의사 있음.

피양옥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0

미아J

추천해요

29일

고추장 아닌 간장 양념으로 무쳐진 육회가 잔뜩 올라간 육회비빔밥. 야채 신선하고 육회도 15,000원이라는 가격 생각 안나게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은 식사. 살짝 덜 달면 더 맛있을거같긴 하다. 밑반찬, 김 다 맛있고 같이 나오는 국도 깔끔하고 맛있다!

안국 고다

서울 종로구 인사동14길 10

미아J

추천해요

1개월

부산역 내리자마자 열한시쯤 웨이팅 걸고.. 200분 뒤에야 맛볼 수 있었던 이재모피자. 캐리어 들고 뛰어가던 사람들이 진풍경.. 왜 유명한지 왜 인기 많은지 알겠는 맛! 재료가 다 신선해서 그런가 각 재료의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고 맛있었다. 도우와 치즈가 큰 역할을 하는 약간 어릴 때 먹던 팬피자 느낌. 오븐 스파게티도 새콤한 토마토 맛 강하면서 아주 맛있었다. 당분간 부산 못 올거같아서 큰맘 먹고 대기를 했지만 사실 다음에... 더보기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