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다음엔 거냉 말고 얼음 자잘하게 들어간 걸로 먹으리 녹두전 간만에 먹으니 어찌 이리 맛있는가..
을밀대
서울 마포구 숭문길 24
2
0
난 필동이 더입에 맞지만 충분히 훌륭
3
오랜만에 바닥 비움
20
내 사랑 을밀대💙그런데 녹두전 13,000원에 저 크기가 무슨 일이냐고 대체... 원래도 큰편은 아니였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더 작아짐...아무튼 올해 첫 평냉도 을밀대로 스타트. 너무 좋아하는 곳이고 냉면 양 많이 추가도 안 받는것도 감사하지만 녹두전 좀 어떻게.... (근처 예술고등학교였나? 거기 주차 지원해줬었는데 이제 안됨. 안된지 좀 된것 같은데 오랜만에 가서 나만 모름 ㅠ)
9
올해 평양냉면 개시! 저는 평냉 처음이라고 하면 을밀대를 데려가는 편입니다 가장 무난하고 대중적이지 않나 싶네요 7시쯤 도착했는데 줄이 길어서 쫄았지만 30분 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났어요 줄이 길어도 워낙 회전이 빠른 편이라서 기다리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13
유명한 을밀대! 5시쯤? 가서 30분쯤 대기함 내 뒤로 줄 짱 길었음 근데 회전율 빠른편이긴 함 첫 평냉이었는데 매우 만족! 생면 먹는거 좋아하는데 그런 느낌이었음 ㅎㅎ 가게에서는 고기향이 엄청 나는데 실제로 그정도는 아니었음 녹두전도 맛있음
4
을밀대의 계절이 돌아왔다 두근 오랜만에 살얼음 동동으로 먹었는데 역시 내 취향은 노 살얼음
7
요즘같이 후덥지근한 날씨에는 냉면 한다라이 들이켜야 좀 풀리는듯
📍마포 을밀대 본점 #평양냉면 #녹두전 ⭕️(식전) 처음에 사골육수같은 걸 주는데 따수한 날 좋은 날이더라도, 40분 넘게 기다리며 지친 내 몸과 마음을 달래주기 딱 좋았음. 그 육수 안에 파송송 썰어넣어 원샷 때리고 싶었다 ㅠㅠ 기본 반찬으로 겉절이같은 김치랑 무, 파, 겨자를 줌. 파는 녹두전 먹으라고 주는 것 같은데 이따 먹어봐야지 하며 나머지 메뉴를 기다림. ⭕️평냉(16,000): 거냉 양많이로 시킴. 사리추가(... 더보기
11
유명한 삼대 평양냉면 우래옥과 대적 가능 여름이면 다시 생각나는 육수와 면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