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환치

Hvanch

4.0
추천 11 좋음 9 보통 0 별로 4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조지아음식
케밥
샤슬릭
주차불가
유아의자
반려견동반
영업정보
주차불가
유아의자
반려견동반

리뷰 13개

뚠뚠
추천해요
11일

동대문 역사근처의 조지아 식당입니다 건물2층에 있어요 육즙이 가득한 전통만두는 익숙한듯 처음먹어보는 맛이었어요(P)빵도 마늘향이 많이나는 요리도 익숙하고 맛있었어요 빵이 따끈 쫄깃😋내부도 깔끔하고 스탭분들이 외국분이었는데 영어와 한국어 가능하셔서 의사소통 가능합니다

환치

서울 중구 을지로44길 31

ella
5.0
14일

두번째 방문 첫번째도 두번째도 조지아는 무슨 나라일까 해놓고 찾아본적은 없다 한국인 입맛에 매우 맞는 조지아 음식점

환치

서울 중구 을지로44길 31

허니듀
4.0
2개월

와인을 먹으러 가야해... 이집은 와인 음식점임ㅋㅋ 조지아 와인 좋아해서 마시고팠으나 일행이 술을 안먹는대서 글라스로 시켰고 아쉬웠어. 음식이 기름져 적당히 먹기편한 맛의 와인이랑 잘 맞았음. * 힌칼리는 만두피가 두꺼운 샤오롱바오 느낌이라 안먹어도 될것 같고. 먹는다면 육즙많은 매운소고기와돼지고기나 치즈인 스트라차텔라 추천. * 삭슈카나 에그인헬 느낌의 닭고기 차호크빌리도 주재료가 닭고기일 뿐이고 아는 맛에 잘게 다진 고... 더보기

환치

서울 중구 을지로44길 31

환치 조지아에서만큼 맛이 있게 먹은 조지아 음식! 하차푸리는 피자, 빵,치즈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맛이고, 개인적으로 한칼리는 조지아보다 훨씬맛이있었다. 샤슬릭도 너무 맛있고, 하르쵸도 한국인 입맛에 완전딱이다! 치킨오자후리는 좀 짠편이라 쇼티가 꼭 필요합니다!!

환치

서울 중구 을지로44길 31

foxscully
3.5
3개월

조지아 와인 좋아해서 조지아 음식도 먹으러 갔는데 친절하시고 이곳이 중앙아시아음식점 거리다 보니 예상되는 맛이기도 합니다. 힌칼리는 샤오롱바오 같고 수프는 토마토 들어간 소고기무국 같은데 시원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한국인들 잘 먹을거같아요. 고기 메뉴가 많고 육향을 고수로 잡는 거같아요. 고수 싫어하시면 좀 선택지가 줄어드는 느낌입니다. 친구가 고수 싫어해서 다 뺐는데 만두는 뺄 수 없었어요. 저는 또 먹으러 갈거같아요. 조지아 ... 더보기

환치

서울 중구 을지로44길 31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맛 힌칼리는 조지아식 만두인데 솔직히 굳이 안시켜도 될 것 같다 똠얌이 들어간 저 치즈빵이 예상 외로 맛있었음 구소련권 음식들은 고기 잡내가 나거나 조금 많이 투박하긴 한데... 여기는 꽤나 한국인 입맛에 맞는듯

환치

서울 중구 을지로44길 31

생강
4.0
4개월

힌칼리(만두), 수프(역시나 한국인도 좋아할만한 약간의 얼큰함), 하차푸리(피자 같음, 도우가 식어도 맛있음), 그리고 대망의 거대한 치즈 체부렉(공룡알 같은 저것, 속은 거의 비어있음). 역시 되게 맛있다!는 아니지만 신기하고 재미짐ㅎ

환치

서울 중구 을지로44길 31

zetww
5.0
4개월

260131 점심식사로 방문 똠얌 하차푸리/돼지고기 오자후리/힝칼리(고기+새우) 친절한 서비스에 가게 분위기도 좋고 메뉴가 특별하지만 큰 진입장벽 없는 맛에 먹는 방법도 설명해 주셔서 좋습니다 즐거운 경험을 보장하는 곳입니다 힝칼리는 고기와 치즈맛으로 주문했어요 육즙이 많기 때문에 잘 들고 먹어야 합니다 단순 손잡이인 꼭지는 먹지 말라고 하셨습니다만 저는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그냥 밀가루더라구요 역시 쓸데없는 호기심은 해롭습... 더보기

환치

서울 중구 을지로44길 31

살구맛
3.5
4개월

DDP 데이트를 가게 되면서 1차로 가게 된 환치입니다. 장점 : 조지아 음식이 저에게는 생소했는데, 이번기회에 먹게 되서 좋았습니다. 만두 비쥬얼의 힌칼리, 치즈빵 하차푸리 샤슬릭 이렇게 먹었는데 유럽 스타일과 중동아시아 스타일이 혼재하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단점 : 점심시간 등의 피크시간에는 사람들이 좀 몰릴떄가 있어서 예약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 서빙하시는 분이 한국어가 익숙치 않으신거 같았습니다. 참고하시는게 ... 더보기

환치

서울 중구 을지로44길 31

반주인
4.0
4개월

요 근방 타국요리들에 비해 특색있는 스타일은 아닌데 오히려 아는 맛이라 좋은 점도 있는 듯. 맛도 분위기도 장벽 낮은 편. 케밥보단 밀가루 메뉴들이 좋았다. 의사소통이 원활하지는 않아서 다른 메뉴가 나오는 등의 이슈가 있었지만 보상은 확실했음.

환치

서울 중구 을지로44길 3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