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풀 발효부엌

4.2
추천 18 좋음 9 보통 0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비건
콩국
비건라자냐
쿠스쿠스
주차불가
유아의자
비건메뉴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배달
예약가능
주차불가
유아의자
비건메뉴
메뉴

리뷰 16개

권카
5.0
6일

밥, 반찬, 양념 하나하나가 다 정성스러운 맛이 난다. 건강한데 맛있고 자극적이지 않은데 계속 먹고 싶음. 무엇보다 여기 식전 빵으로 주는 포카치아가 대박임... 덩어리가 제법 큰데 5천원이다. 꼭 사가야해! #비건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WAWA
5.0
1개월

깨끗하고 밝은 공간… 식전에 주시는 차와 포카치아 식사 피클… 모두 너무너무 건강하고 속편하고 좋았음 또 가고 싶다…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함냠냠 여긴 들기름을 아주 좋아하나바 들기름 들어간 게 많네. 국이 좀 짠데 외식하면서 이 정도 간이면 매우 감사감사. 자극적이지 않고 신선해서 아주 조왔다. 양은 솔직히 많지는 않아서 적게 먹는 사람들한테 맞을 듯 함. 그리고 화장실에 비누 없는 거 좀 그래,,, #비건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다시 찾은 풀. 좋은 재료를 쓰는 차분한 식당. 간이 세지 않아 어른들과 아이들을 데려가기 좋고 이번에 갔을 땐 외국인 비율이 높았어요. 최애 고사리 파스타를 다시 먹었고(계절 바뀌면 또 먹고 싶네요) 동행의 가지 커틀릿 커리도 뺏어 먹었는데 야채가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작은 바람…(양 많은 분에겐 적게 느껴질 수 있음) 아참 그리고 수제 요거트를 매우 추천합니다. 메뉴판 사진처럼 그래놀라가 같이 나오는 것은 아니고 안에 갈려... 더보기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dreamout
4.0
5개월

안지는 오래됐지만, 젊은 여성분들의 전유 공간이라 여겨 한 번도 들를 생각을 하지 않았던 곳. 그런데 그렇지 않다. 남성 혼자 와도 무리 없는 편안한 공간이다. 보리밥 정식은 몸에 부담 없는 건강한 밥상, 특히 제주콩국은 맛까지 좋다.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제가 음식을 좀 빨리 삼키는데요, 풀 고사리 까르보나라는 너무 맛있어서 최대한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건강한 식재료로 느린 밥상을 지향해 좋아하는 곳이에요. 전에 왔을 때보다 홍보도 적극적으로 하시고 신발도 신고 들어가고 주방 인원도 늘어나는 등 변화가 생겼네요. 많이 가주세요!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HAENA
4.5
8개월

동네에 이런 식당이 있다는 게 너무 감사함..🫰 식전빵으로 포카치아를 주시는데, 맛있어서 한 판 더 주문해버림.. 유기농 수제 콜라는 묘하게 제로콜라의 뉘앙스가 느껴져요. 생강과 시나몬의 향이 잘 어울립니다. 추천해요!! 보리밥 정식은 정말 양이 많았습니다. 비건 식당들의 아쉬운 점이라면 양이 적고 가격이 꽤 비싼 경우가 많다는 것인데.. 여기는 확실하게 양도 많아요. 정말 좋아하는 곳이지만 화장실이 작고 애매한 것이 유일한 단... 더보기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보리밥정식 & 콩국수 미친 한식 비건 식당. 일단 좌석은 정말 넓직넓직해서 사람이 많아도 붐빈다 라는 느낌이 안들고 식당에 고양이가 한마리가 있음. 굉장히 얌전하고 사람을 안무서워함. 맛 자체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더라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식전빵을 주는데 빵 향이 진동을해서 빵돌이로서는 만족. 반찬 및 메인메뉴가 전부 “채소” 이다보니 먹고나서도 속이 굉장히 편함. 특히 콩국수가 여름메뉴인데 콩국수 좋아하는 사람 기준... 더보기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저는 원래 비건음식 좋아합니다 근데 비건이 아닌 친구도 극찬함. 고기좋아하는 친구 인데 처음엔 시큰둥 하다가 저 나물면 먹고 1인 1 나물면 하고 싶다고 그리고 치아바타도 맛있어서 나올때 하나 사옴 ㅋㅋ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풀은 최고에요 비건이 아니더라도 채식에 관심이 있다면! 꼭 가셔야 합니다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비건 외식은 사실 포케, 샐러드류 또는 보리밥인데,, 아무래도 종류와 맛이 한정적이란 말이죠 그 아쉬움을 싹 해소할 수 있는 곳! 수제 된장이 아주 맛난 발효콩 현미밥은 필수고 채수가 듬뿍 배어난 토마토 파스타도 담백한듯 깊은 맛이 나서 금방 다 먹어버렸습니다 밥 정식에 같이 나오는 헤이즐넛 현미 요거트도 신선하고 고소한 맛... 더보기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