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공간이 주는 아늑함이라는 게 무엇인지 여기서 느꼈다. 시간이 차곡히 쎃인 공간이 주는 무게감, 가사 없는 클래식 음악의 잔잔한 선율, 큰 창으로 보이는 빛고을의 노을까지.
베토벤 음악감상실
광주 동구 금남로 250-8
1
0
베토벤음악감상실/광주 아시아문화전당역 오래되었지만 나무로 된 분위기, 좋은 향, 정갈한 분위기가 좋았고 클래식 라디오가 계속 나온다. 정기적으로 연주회도 하는것 같고 토요일2시에 음악 듣고 가라고 하셨는데 시위 가느라 못 들어서 아쉽다. 이 자리에 오래 있어주면 하는 집. 내부 깨끗한 남녀공용 화장실 있음.
2
광주에서 제일 좋았던 곳 꼽으라면 단연코 음악감상실 베토벤을 꼽겠어요. 솔솔 불어오는 바람 따뜻한 햇빛 그리고 들려오는 클래식😖😖 거기에 꼬냑 한 방울 들어간 따뜻한 홍차까지 너무 평화롭고 행복해서 그 다음날 또 갔음ㅎㅎ 옛 전남도청과 아시아문화전당이 바로 보이는 탁 트인 무등산뷰라서 창밖만 봐도 좋았어요. 조용하고 차분한 곳에서 저는 마작 만화를 보았음(,,,) 제가 광주 처음 와봤다고 하니까 사장님이 추천 장소를 여러 군데... 더보기
9
베토벤 음악감상실과 올해 음감회 일정까지 다 정해져 있었다. 아름다운 공간과 사장님, 클래식을 듣기 위해 광주를 자주 갈 것만 같다. 매실차도 정말 맛있었다.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