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밤중에 조우한 뜻밖의 칼국수 맛집 (모밀은 안먹어도 됨)
명동칼국수
서울 중구 세종대로21길 48
4
0
줄 겁나긴데 진짜 빨리 빠짐 콩국수는 맛알못이라...걍 모밀먹었는데 국물이 짠것이 완전 내 스타일ㅋㅋㅋㅋ엄청 맛있게 먹었다 만두도 꽤 맛있었음 콩국수 먹은 사람의 말에 의하면 진하고 맛있다고했음
3
칼국수와 만두 근본 만두 한입 가득 베어물면 깊고 고소한 맛에 취한다 김치 금방 동내는 맛!
8
간밤에 콩국수 계시가 내려와 어디를 가볼까 뽈레를 열심히 뒤져서 찾아본 명동칼국수! 점심시간 좀 일찍 나와서 거의 마지막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는데 냉장고 바로 앞쪽이라 뜨거운 바람이 나와 살짝 더웠음ㅜ 콩국수 가격은 무려 1.3천원입니다만 걸쭉하니 맛있었어요 김치는 마늘팍팍 달달한 김치여서 잘 어울렸어요 근데 콩국수는 거의 첫입만 천상의 맛이고 조금씩 물리면서 끝까지 다 먹지는 못하게 되는 것 같아요.. 다른 테이블에서 칼... 더보기
김치 먹을라고 떡국 먹는다 싶을 정도로 겉절이 김치가 맛있다. 떡만두국과 김치 거의 동량으로 먹었다. 문에 빠르다! 싸다! 맛있다! 되어 있는데 거짓말은 아님. 떡만두국이 두루 먹을 수 있어 인기고 만두조차 먹기 귀찮은 피곤한 날엔 그냥 떡국으로 간다. 여름엔 콩국수도 괜찮다.
7
칼국수… 싸고 맛있오 🥰 조그만 공기밥도 준다. 김치도 맛있오 🥰
6
아니 휴스턴 다녀오신 콩국수 가게 사장님이 또 계시네요?! 진주회관이랑 맛이 비슷한데 뭐랄까요 인위적인 단 맛이 조금 덜 한 느낌?! 좋네요 좋아... 시청까지 못 가겠으면 다음에 콩국수는 여기서 먹으렵니다!
42
2
계절 메뉴 콩국수 먹으러 사람들이 줄을 꽤 서는데 회전율도 매우 빠른 편. 면이 단단쫄깃하고 콩국물도 적당한 농도임 특히 마늘맛 많이 나는 김치와 먹으니 존맛이다. 그러나 가격이 만원^^ 그런데도 줄이 길다. 다 먹고 나니 칼국수 맛이 궁금해짐..
개인적으로 진주집보다 콩국수 훨씬 맛있음. 여기도 물론 한 여름 점심시간에는 줄이 꽤 있지만 회전율 빠르다. 콩국수 국물이 진주집에 비해 조금 덜 걸쭉하지만 면발은 쫄깃하고 콩국물이 그만큼 고소함. 가격은 9천원.
서울에서 제일 맛있다고 써져있는데 서울에 있는 칼국수를 다 먹어보진 않아서 제일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었음. 그리고 칼국수집에선 김치맛이 중요한데 김치도 괜찮았음. 여기가면 만두도 꼭 같이 시켜야 한대서 시켜먹었는데 만두가 맛있음!! 식사시간에 줄이 길지만 회전율이 매우 빠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