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기대 하고 갔는데 기대 이상이어서 대만족이에요. 분위기도 고즈넉하니 좋은데 밀크티는 티백 아닌 찻잎으로 우린게 화하게 퍼져요. 그래서 맛을 음미하며 밀크티 먹기 좋아요. 약과는 찐하게 물엿에 절여졌는데 끈적하지 않고 감겨오네요. 쑥떡을 원래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선 쑥떡이 특유의 맛을 부드러움으로 승화시키는 느낌이에요. 메뉴 하나하나 신경 쓴 정갈함이라 기분 좋아집니다.
교동다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65-5
9
0
잠은 한옥마을 가서 자도 밥이나 카페는 객사나 다른 쪽 가는데 여긴 괜찮음. 한옥마을에 이런 곳도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을 만한 곳. * 직원은 바뀐건지 모르겠지만 설명은 차분하게 잘 해주셨음.
1
한옥에서 여유롭게 차 한잔의 여유를 가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에 차 내리는 법도 설명해주셔서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차를 즐길 수 있어요.
23
노키즈존인건 아쉽지만……..ㅠㅠ…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쉬며 대화하기 너무 좋은 장소였다. 밤 양갱 맛있었음.
3
9년만에 다시 찾은 전주는 그 사이에 더 상업적으로 변해버렸다. 어딜 가고 사람이 북적북적하고 시끌시끌하다. 무더운 날씨와 함께 나를 지치게 만드는데 한몫했다. 에너지가 깎이는 속도가 빨라지면서 커피 한잔 하고 싶다고 생각할때쯤 방문한 교동다원. 큰길에서 꺾어 찻집이 있는 골목으로 들어서자마자 완전 딴세상처럼 조용해졌다. 들어서자마자 친절한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주신다.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한옥, 시원한 실내, 직원의 친절한 응... 더보기
노키즈존.. 인줄 몰랐는데 아이가 들어오지 못하고 돌아가는걸 보니 좋은 기억도 희석되네요
좋은 분위기의 장소. 황차나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웠고, 다과는 그낭 그랬다. 둘이서 다른 차를 시킬 수는 없었음.
5
자리마다 바닥 재질이 달라서 추운 곳도 있도 따뜻한 곳도 있음 겨울에는 보일러 도는 자리로 골라 가는 것 추천 약과는 상당히 실망이므로 비추천 차는 우려내는 법 속사포로 설명해주시니 잘 귀담아 들은 뒤에 마시면 됨 향이 좋아서 계속 음미하게 됨
다소곳해지는곳
2
멋과 향이 가득찬 차와 흔치 않은 모양의 수제 양갱을 맛볼수 있습니다. 한옥마을에 잘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