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푸릇푸릇한 뷰의 카페. 파밭인줄은 몰랐는데 파밭이었구나. 콘치즈케이크 존맛! 아메는 약간 탄맛이 나서 내스탈은 아니었음. 뷰가 정말 예술이다. :) 한쪽은 저멀리 단풍나무 그득히 보이는 뷰... 한쪽은 파밭의 푸릇푸릇한 뷰~ 모두 친절하셔서 더 만족스러웠다.
카페 연월일
강원 평창군 진부면 진고개로 129
8
2
평일 저녁이라 여유롭고~ 2층에 아예 혼자 있을 수 있어서 좋았음. 이런곳은 맛보다는 분위기를 즐기러 오는거라~ 날씨가 좋았으면 더 멋졌을텐데 그게 좀 아쉬웠다. 오랜만에 인스타 느낌 카페에 가서 즐거웠다. 사진도 찍고, 아 음악도 내가 좋아하는 음악들이라 오랜만에 여유를 즐김. 근데, 주말이면 사람 많다고 하니… 그럴땐 굳이 오고싶진 않다 파밭 카페라니 뭔가 새롭고…마케팅이 신선하다 (그러나 나는 나름 시골 사람이라 파밭이 ... 더보기
4
0
파밭 풍경이 좋기로 유명한 듯하나 아직은 때가 이른지 푸릇푸릇하지 않고 황량하네요. 모든 디저트가 수제라 하는데 정말 수제 같긴 해요. 정교한 맛은 아니고 솜씨 좋은 지인이 베이킹 해서 구워준 느낌. 파운드 케이크에서는 요거트 맛이 많이 나고 당근 케이크는 그냥 그래요. 그래도 맛없진 않음 ㅋㅋ 맛보다는 분위기가 좋은 느낌. 그래도 접객은 참 친절하십니다.
14
콘치즈케이크가 정말 맛있었다. 당근케이크 당근은 너무 귀여웠고.
평일 오후에 갔더니 조용한 편이긴 했지만 그래도 손님이 계속 들락날락하는 핫플레이스. 말차라떼 맛은 평범.
6
#옥수수치즈케이크 #당근케이크
파밭뷰 쥑이네! 음료와 케익도 나쁘지 않았다 ㅎㅎ
29
좋음-추천 커피맛은 평범하고, 뷰 때문에 많이들 오는 것 같다. 평일에 사람이 좀 바글바글하다 ㅜㅜ 비와도 풍경 보며 커피 한모금씩 하니 좋았다
13
발리 우붓 같은 아름다운 논밭뷰 카페💕✈️ 커피도 맛있고 직접 만드시는 수제 디저트 종류도 많고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나오는 길 카페 고양이 까치가 에스코트해줬어요ㅋㅋㅋ 이건 특급 서비스!
2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