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옥천면옥

4.1
추천 9 좋음 8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냉면
완자
편육
수육
동그랑땡
고기완자
메뉴

리뷰 13개

사실 냉면도 완자도 고읍냉면이 훨씬 취향이지만 여기 완자탕이 아주 곱고 우아한 맛이 나네요 ㅎㅎ 밥도 맛있구요 ㅋㅋ 아이가 있다면 옥천면옥에서 완자탕 추천드려요! (그러나 즈이애는 온리 냉면파더군요)

옥천면옥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길 13

월화수목금토일

추천해요

5개월

10년도 더 이전에 왔던 기억이 있어 우연히 들렀습니다. 정감 있는 투박한 분위기는 사라졌지만 맛은 그대로네요.

옥천면옥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길 13

식비

추천해요

1년

냉면 10000 앵간 완자 20000 맛있음 편육 20000 앵간 평냉이랑 좀 다름 식초 넣으면 굳 면은 일반 냉면이랑 좀 더 가까운듯 재방문: X

옥천면옥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길 13

머거요

추천해요

1년

#양평 #냉면 어릴때부터 먹던 데가 황해식당인지 옥천면옥인지 모르겠는데 전에 황해식당이 그냥그랬던지라 이번엔 옥천면옥으로 가봄. 근데 여기가 내가 다니던 데인가봐 맛나!! 비빔은 약간 쫄면느낌 면과 막국수 양념장과 비빔냉면의 중간 어디쯤의 맛이고 완자는 겉바속촉 약간 돼지기름 냄새가 나긴 하는데 이 맛에 먹는거라! 완자 잘라서 무김치 올리고 비빔냉면이랑 먹으면 조합 아주 좋음. 부침개나 편육이랑 반반도 되니 느끼하다 싶으면 그... 더보기

옥천면옥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길 13

Nate

좋아요

3년

양평. 옥천면옥.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메뉴 구성이랑 응대 방식이 좀 더 손님 친화적으로 바뀌고 가격도 오름. 음식맛도 많이 바뀌었는데, 완자랑 빈대떡은 더 맛있어지고, 제육은 원래 별로였어서 안시킴. 가장 메인인 물냉면이 개성을 잃고 케릭터가 심심해졌는데, 많이 맛 없어졌다. 서운하다. 근방에 비슷한 냉면집이 여럿 있는데 다른 집도 가 볼 때가 된 것 같다. 까비…

옥천면옥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길 13

고맥

좋아요

3년

옥천고읍냉면이 화요일 휴무라서 가까이에 있는 옥천면옥 방문스,,, 물냉은 약간 육수가 달았고 비빔은 맛있지만 동행은 금방 질린다 하였어요. 두가지 모듬 세트로 완자+편육 시켰는데 완자 쫀맛 😍

옥천면옥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길 13

뚠봉씨

좋아요

3년

* 주문메뉴 : 물냉면(9.0), 편육+완자 반반(18.0) 물냉면의 육수는 슴슴한듯 짭조름한듯 맛있다. 면발은 쫀쫀하지만, 흔히 먹는 냉면에 비해 두껍다. 비빔냉면이라면 아마 쫄면의 느낌이 나지않을까 싶다. 개인적으로는 두꺼운면발이라 조금 아쉬웠다. 편육과 완자 둘다 먹어보고싶어서 반반으로 주문했다. 편육은 보통이다. 밑반찬으로는 절인마늘, 절인무, 김치, 쌈장, 새우젓을 주는데 편육과 먹으면 흔히 먹는 보쌈족발같다. ... 더보기

옥천면옥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길 13

원참새

추천해요

4년

옥천고읍냉면이 문을 닫아 윤덕원님 리뷰보고 차선책으로 방문했는데 차선책이 아니였다. 맛있었다. 수육보단 고기완자가 더 맛있었고 다음에는 비빔냉면도 먹어보고 싶었다. (동네분들이 오셨는데 다 비빔을 시킴) 그리고 여기 무김치? 고기완자랑 너무 찰떡이였다.

옥천면옥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길 13

스비

추천해요

4년

어릴적 부모님을 따라온적이 있는데, 이 완자가 충격적일 정도로 맛있었던게 기억나요. 그때만큼의 감동까진 아니였지만, 완자도 녹두전도 참 맛있었습니다. 냉면과 김치는 약간 큼큼한 맛이 나는데 그것도 나름의 매력이 있었어요. 주차나 화장실은 약간 열악한 편이고요. #양평 #옥천 #냉면 #점심일기

옥천면옥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길 13

커믿

추천해요

5년

바삭하고 고소한 녹두전과 두툼한 완자ㅠ ㅠ 너무 맛있다... 쫄깃하고 삼삼한 물냉면은 근래먹은 냉면중 젤 맛있게 먹은것일듯...

옥천면옥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길 1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