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약수역에 있는 약수터 네이밍센스 뭐죠? 브라우니(0.45)에 아이스크림(0.1) 추가해서 먹었는데 특이하게 조각조각 잘려나와서 먹기 편하고 좋았어요 음료는 전부 5-6천원대입니다 가게 예쁘고 저녁에 방문하니 낮은 조도로 분위기 좋았고, 큰 테이블에 여럿이 앉는 자리를 택했는데도 정신없지 않았어요 편하게 대화 나누기 좋은 카페네요 재방문 의사 있음!
약수터
서울 중구 다산로8길 11
3
0
1. 첫인상: 요새 종종 가는 약수. 번잡하지 않은 동네에 곳곳에 보석 같은 가게가 많음. 밤 12시까지 운영하는 카페라서 찾아가 봄. 늦은 밤에 어울리는 조명과 힙한 공간이 인상적. 2. 총점: 3.8/5. 매우 좋음. 누군가의 아지트가 될 수 있는 훌륭한 곳. 3. 공간: (4/5) 매우 감각적. 안도 다다오를 연상시키는 길게 뽑힌 입구와 입구 끝에 펼쳐지는 공간이 훌륭함. 바테이블도 있고 로우키를 연상시키는 대형 원형 테이... 더보기
31
약수역 근처에 숨어있는 커피집. 저녁에는 바와 겸하는 것 같아 보였다. 접객이 약간 까탈스러웠지만 바를 보시는 분이 뭔가 내공이 있어보이셔서, 컨셉에 맞다고 수긍하며 넘어감. 커피는 무난했고 동행인이 핫초코 비슷한 걸 시켰는데 맛이 괜찮았다. 핫초코인데 미떼나 네스퀵이 아닌 맛. 공간이 주는 따뜻함이 좋아서 한번쯤 근처서 사람 만나면 가보고 싶은 곳. #약수역 #약수터 #제프킴_커피
8
* 겨울이랑 참 어울리는, 약수역 약수터 ☕️ 들어가는 입구부터 갬성 낭낭. 코지한 분위기가 일단 만족도를 높여준다. 글라스와인, 위스키, 하이볼 등등 간단히 한 잔하거나 2차를 하기에도 좋을듯. 바 자리에 앉았는데 담배 냄새가 너무 났다...키친 문이 열릴때마다 담배 냄새 훅... 😞 편안히 있기에는 좋을듯. 노트북 작업하는 분들도 많았다.
15
약수시장 쪽에 위치한 카페. 음료/메뉴를 온전히 파악하기엔 마신게 아메리카노가 전부라 다소 어렵지만 분위기는 좋음. 위스키 외 주류메뉴도 갖춰둔 것 같고 마침 연말이 코앞이다보니 클쓰마쓰 데코까지 해두신게 포인트.
좋은 분위기와 노래, 공간을 참 잘 활용한 가게네요. 커피는 무난한 맛인데 공간이 꽤 크니 좋아서 저녁에 한번 술마시러 오고싶네요!
21
2
분위기가 꽤 좋은 카페 겸 술집입니다. 술을 같이 팔아서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고요, 술을 마시면서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커피는 안 마셔봤고 주류 라인업과 가격은 무난해요. 금요일 저녁엔 만석이라 발길을 돌린 적이 있습니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