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마음은 콩밭에

3.9
추천 5 좋음 5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청국장
보리밥
남도
계절음식
한방보쌈
발렛파킹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발렛파킹
메뉴

리뷰 6개

#교대역 #마음은콩밭에 #청국장보리밥 * 한줄평 : 직장인의 건강식, 청국장과 보리밥 세트 1. 최근 미식가들 사이 평양냉면이 화두인데, 강남을 대표하는 평양냉면집인 서관면옥과 이웃하여 자리한 식당이다. 부침이 심한 강남 상권에서 2011년 개업하여 십여년을 훌쩍 넘겨 성업 중이니 밥상에 쌓인 내공이 심삼치 않다. 2. 심지어 냉면 장사가 한창이라는 무더위 속에 서관면옥이라는 걸출한 냉면집을 앞에 두고 이른 점심 시간부터 ... 더보기

마음은 콩밭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6길 9

이진쓰

추천해요

7개월

마음은 콩밭에… 상호는 콩집 같은데 콩메뉴는 청국장이 전부. 정말 마음은 콩밭에 있군요? 장점: 간이 세지 않다/자극적이지 않다/맛이 깔끔하다/엄마가 한 음식 같다 단점: 엄마가 한 음식같은데 가격대가 있다 (아 근데 양 생각하면 가격대가 있다고 말하기도 좀 그렇다) 💚굴보쌈 수육 잡내 없고, 지방 과하지 않고 고소하고 담백하다. 무말랭이(?)무, 배추김치는 달지 않고 깔끔한 맛. 달지 않아 좋지만 평범한 보쌈 김치 느낌... 더보기

마음은 콩밭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6길 9

점심시간에 주로 청국장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11,000원짜리 보리밥 청국장 주문이 가장 많고, 저도 지금까지 청국장을 먹었는데, 오늘은 특별히 꼬막비빔밥을 먹어봤습니다. 꼬막비빔밥은 큰 기대 없었는데, 생각보다 꽤 괜찮았습니다. 예전에 해물 전문점에서 자주 먹었던 꼬막비빔밥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꼬막 상태가 좋은 것은 물론이고, 양념이 너무 짜지 않고 꼬막 자체의 향이 좀 나는 정도인 것이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이 1... 더보기

마음은 콩밭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6길 9

커피콩캣

추천해요

1년

보쌈과 콩밭에 정식 2인+육전(은 사진이 없네요ㅠㅠ) 들어서면 구수한 청국장 냄새가 슬슬 납니다! 전라도 제철음식도 이모저모 팔고 있었고 찬 전부 맛있었어요. 잡채랑 뽀득뽀득 가지찜은 몇번이나 리필하고 싶을 정도.. 굴비도 짭조름하니 비린내 없이 맛있었구 고기도 부드럽고 잡내 없었어요! 전 육전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이 집은 양념이 약간 불고기 맛이 나게끔 되어있는데다 고기가 은근 두께가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에 나물을 ... 더보기

마음은 콩밭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6길 9

예랑

추천해요

4년

한줄평: 보쌈이 콩밭에?! 굴보쌈이 맛있는 교대 콩요리 전문점 교대역 골목안에 있는 콩요리와 보쌈 맛집이다. 맞는 편에는 서관면옥이 있다. 이 근처 직장인들에게 점심 저녁 모두 사랑받는 곳인듯하다. 우린 굴보쌈을 주문했는데, 신선한 고흥 생굴과 야들야들 잘 익은 돼지고기 수육에 매콤하고 맛깔나는 보쌈김치까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맛이다... 처음에 나왔을 땐 둘이서 이 많은걸 어떻게 먹지? 했는데 자리에 앉아서 호로록 흡입... 더보기

마음은 콩밭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6길 9

교대 마음은 콩밭에🍚 전형적인 한정식집이다. 청국장이 주력이라 한정식에도 기본으로 나온다. 청국장은 맛있은데 보쌈은 그냥.. 모든 반찬이 기본적으로 맛있었고 새우장이나 굴비도 괜찮았다. 그러나 잡채가 차가웠고 제육볶음에서 나온 머리카락과 인사했다🤦‍♀️ 다음에 주말말고 여유로운 때에는 좀 더 세밀하게 신경써주시려나.. 분명히 손맛 좋은 곳이고 반찬도 많지만 어째 이날은😤 내가 가장 좋았던 것은 미숫가루 슬러쉬🤗🤗 보... 더보기

마음은 콩밭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6길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