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대관령 선자령 설산 등산하고 뽈레 검색하니 1위로 뜨는 곳이라 고민도 안하고 냉큼 왔어요 🏃♀️산채정식(18,000원) 주문하니 상다리 휘어질 20첩 반상이 두둥..!!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서 반찬 리필하고 풍족하게 먹었어요 간도 세지 않아서 캐나다 친구도 엄청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대산 농원식당
강원 평창군 진부면 진고개로 36-29
4
0
뽈레를 하는 기쁨. 정갈하고 맛있는 한상차림을 내는 식당을 알 수 있어서, 함께간 가족들이 모두 행복하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민박과 같이 하는 식당이라 뽈레가 없었다면 못 알아봤을꺼예요.
32
3
눈개승마 먹으러 또 왔지 🥹
8
뽈레의 긍정적인 평을 보고 건강식 저녁을 먹으러 가고 싶었는데 가게 닫는 시간이 6시길래 4시 반쯤 전화, 5시 넘어서 갈 것 같다니까 오기 전에 전화달라고 하셔서 5시 10분쯤 전화하니 그냥 오면 되지 왜 자꾸 전화하냐고 엄청 짜증내면서 일방적으로 끊으시는데...제가 뭘 잘못한 거죠?
평창. 오대산 농원식당. 나물류와 건강한 반찬 한가득.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다. 어르신들 대만족. 나도 만족.
13
제가 나물을 좋아하긴 하는데 … 여긴 참 좋았어요 나물이 여럿 나오는 집은 양념을 비슷하게 쓰는 곳도 많은데 여긴 나물마다 양념이 각기 다르고, 서울엔 잘 없는 나물도 나와요 (그래서 이름 기억 못함 …) 밥 한공기 다 먹고 나물 남은게 아쉬워서 공기밥 추가 (무료) 가게 바로 앞은 드넓은 논밭뷰 입니다
25
15일부터 금액이 올랐다고 하네요! 고기나 생선이 전혀 없는데도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나물 본연의 맛을 살린 맛이었고 시골 된장찌개 맛.
5
뽈레추천 산나물밥상. 너무 좋다. 나물도 다 맛있고 바로 부쳐주는 호박전 까막장으로 끓인 된찌도. 어른들 모시고 가면 너무 좋겠다 계속 생각함 여기서 식사하고 월정사가면 좋아요!
나물 하나하나 다른 맛을 내고 간이 훌륭해요. 신선한 나물은 신선한 해산물만큼이나 다른 맛을 낸다던데, 정말 기분 좋은 식사였어요. 오전 일찍 가 첫손님였는데, 이후 들어오신 분은 30년 단골 + 돌아가는 길이 한시간이나 더 걸려도 오셨다고 하시네요! 지금 한창 대파 수확철이라 앞에 쭉 있는 대파밭, 당근밭도 장관이에요!
2
만오천원에 누리는 호사... 다 맛있었지만 베스트를 꼽으라면 찌개와 눈개승마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