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식당 광화문
保保食堂


保保食堂
포장
예약가능
유아의자
[보보식당] 광주에 있을 때만 가보고 상경한 보보식당은 처음이에요. 요리 위주로 주문해봤는데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양도 많고 메뉴마다 특징이 있어서 좋았어요. 깐풍아귀는 은은하게 매운맛에 튀김 식감이 좋아서 저의 베스트 메뉴 ! 기대를 제일 안하고 주문한 버터 탕수육은 의외로 맛있던데요 ? 버터를 충분히 녹여 비비니 버터 풍미가 튀김을 확 감싸주네요. 메뉴마다 포인트가 있어서 식사는 볶음밥으로 했어요. 좋은 선택이었던... 더보기
전남 광주(경기 광주 아님) 중식 노포 <영발원> 조리법을 현대적으로 바꿔 2016년 용봉동에서 시작하여 2017~2022년은 산수동으로 이존/확장을 거쳤다 급기야 2022년 9월에는 서울 압구정까지 진출한 정보원씨의 <보보식당>이 KT West 지하 1층에도 자리를 틀었습니다. 👍가게 명성을 입증하듯 평일 저녁에도 손님이 한가득이네요. 다소 먹기 편한 형태로 바꾼 피단과 마파두부, 그리고 제 개인적인 최애 중식 중 하나인 ... 더보기
흠.. 뭐랄까 허세만 잔뜩 있는 느낌이랄까… 버터탕수육(돼지)은 굳이 왜 버터를 넣는지 진짜 잘 모르겠어요… 버터 풍미가 그렇게 올라오지도 않고요 깐풍아귀는 흥미로워서 주문했는데 깐풍 소스가 너무 시큼해서(개인적으로 신맛 싫어함) 개인적으로는 너무 별로였음 오히려 고기짬뽕과 마파두부가 괜찮았는데 그것도 가격 생각하면 굳이 여기 다시와서 먹을 이유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같이 간 일행이 리뷰 열심히 써서 오이샐러드 추... 더보기
KT west 빌딩 다른 식당 가려고 했는데 대기가 길어서 그나마 빨리 빠지는 곳으로..🥲 새 건물이라 쾌적한건 좋았지만 그 이외 부분들은 잘 모르겠다! 버터 탕수육은 일반 탕수육이랑 무슨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고 음식 맛 다 너무 무난해서 가격이 과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 ㉻㉻㉻ 탕수육 다른 테이블이랑 같이 조리하는건지 빨리 나왔는데 볶음밥은 탕수육 거의 다 먹어갈 때 쯤 나와서 음식 나오는 텀도 불만족스러웠다... 광화문에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