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ntity Coffee Lab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커피 맛 괜찮고 테이크아웃시 아메리카노 가격도 리즈너블하더군요. 마음에 들었어요! 이후에 짝궁을 데리고 매장도 방문했어요.
아이덴티티 커피랩
서울 마포구 동교로 139
8
0
통카빈이보아르 통카빈이 들어간 메뉴 보기 쉽지 않아 냉큼 주문했슴다 향도 너무 좋고 맛도 나쁘진 않은데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 조금 있네요 커피맛이 너무 옅고, 초콜렛이나 통카빈의 맛과 향도 약한데 사장님 나름의 밸런스 조절이 있었던 거겠죠? 개취로는 한쪽이 조금 더 세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용
7
옹기를 연상시키는 이 컵의 명칭은 투웨이 컵. 주둥이가 튀어 나온 쪽으로 먼저 마신 후에 맞은 편으로 마셔보라고 권해서 그리 했더니, 똑같은데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첼첼레. 잔요동 일렁이듯 부드럽게 밀려오는 맛이 평온하다.
27
좋은가격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 브루잉을 잘하는 집인지 아메리카노도 머신커피 같지 않고 옅은 느낌이었다. 파스텔 무드의 커피. 공간과 컵 디자인이 예뻤던 곳
11
[아이덴티티 커피랩/ 아이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1000원 할인 ! 이름은 기억이 안나고 가운데에 있는 원두를 골랐는데 새콤달콤한 과즙을 마시는 듯했어요. 기본 원두 중에 고른건데 맘에 들어서 집에 있는 원두 다 마시고 나면 사봐야겠습니다
32
GOAT
지나가다 들려서 따뜻한 라떼 한잔을 테이크아웃 했는데.. 나와서 한 입 먹고 😯😦😧😮😲 하는 표정으로 급하게 사진 찍었습니다.. 세상에나 산미 있는 2번 원두로 라떼를 시켰는데 최근 서울에서 마셔 본 라떼 중 가장 기억에 남아요 다음에도 가봐야지..!
2
시간이 지나면서 경험도 쌓이니 좀처럼 감탄스러운 일도 없었는데, 오랜만에 입가에 웃음이 번졌다. 그리고 두 손 모아 박수까지. 너무 기뻐. 한 잔의 커피가 주는 행복이 이렇게 컸었던가 싶다. 누군가에겐 그냥 평범한 커피일 수 있으나 이 날의 나에겐 너무나도 진하게 다가오는멋진 커피였다.
49
커피 맛을 잘 모르는 내가 마셔도 아무튼 맛있다는 건 알겠는 원두를 사용. 과일이 들어간 산미 커피는 즐기지 않는데도 한 잔 다 비움! 테이크아웃 천원할인으로 삼천원에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9
라떼 맛있고 원두 선택 가능! 필터 라인업도 좋아보였어요. 좌석이 많진 않아서 주말엔 자리잡기 힘들었으나.. 타이밍 잘 맞추면 괜찮은 거 같습니다~!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