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센트로

Centro

4.1
추천 7 좋음 2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양식
이탈리안
파스타
뇨끼
리조또
라자냐
아침식사
주차가능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주차가능
메뉴

리뷰 6개

야미슐랭
추천해요
1년

2023.4.29 서귀포의 중심부 동문로터리에 위지한 양식당. 꽤 오래전부터 다니던 곳으로 파스타가 아주 맛있고 마무리 디저트로 나오는 '바질샤베트'가 환상적이었던 기억이 있다. 오랜만에 서귀포를 오게되어서 방문해봄. 식당은 내부는 작고 테이블이 많지 않으며 1인셰프로 운영되는듯 보이기에 전화나 인스타등으로 예약을하면서 보통 미리 먹을 요리를 정하는 편이다. 물론 매장에 도착 후 시켜도 되지만 원활한 진행을 위해 미리 주문을... 더보기

센트로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49

윤끼룩
좋아요
2년

조개 파스타와 부채살 리조또. 파스타도 괜찮고 리조또는 보리 오독오독한 식감이 재밌는 크림 소스 베이스입니다. 전날 다녀온 소요0617보다(2000년대 맛) 조금 더 최신 맛(2010년대 맛)을 내는 곳이구요. https://polle.com/tjdgur88/posts/1519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 캐주얼한 맛입니다. 사장님 정말 친절하세요! 오픈 키친이라 안좋은 냄새도 가게 전체에 퍼지는 부분은 좀 아쉽습니다.

센트로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49

힌둥이
추천해요
4년

너무너무 맛있고 다른 메뉴도 다 먹어보고싶다. 맛 잘 모르는 내가 먹어도 재료 하나하나가 다 잘 어울리고 밸런스?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센트로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49

D군
추천해요
4년

캐주얼 다이닝을 연상하게 하는 외관이지만 파인 다이닝에 버금가는 퀄리티를 보여주는 센트로. 무엇보다 정성이 가득하다. 스테이크에 곁들여진 바질페스토는 직접 만들었고, 비스크크림 파스타의 딱새우는 하나 하나 껍질과 살이 들려내어 있다. 크림 브륄레의 달콤함은 말할 것도 없고, 마무리의 로즈마리 샤벳도 탁월하다. 간만에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은 다이닝을 한 기억. 강추하고 싶다.

센트로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49

나난
추천해요
6년

로메인 샐러드, 부채살크림리조또, 라자냐를 시켰고 식전빵과 차 or 커피 그리고 후식까지 나온다 라자냐는 그냥 그랬지만 부채살크림리조또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시켜먹고 싶었다. 정말 최고 인건 마지막에 주시는 직접 만든 바질허브샤베트ㅠㅠ 마지막으로 입을 개운하고 깔끔하게 해준다 저것도 따로 더 시켜먹고 싶었다!! 가게가 조금 좁고 주방이 벽없이 오픈되어 있어서 조금 습하고 더운느낌이었다 하지만 리조또가 넘 맛있어서 다음에 ... 더보기

센트로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49

부욱
추천해요
6년

동네의 작고 맛있는 이탈리안 식당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곳은 해비치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출신 부부가 차린 곳이라고 한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드레싱 맛이 다소 강했던 것을 제외하면, 주문했던 요리 모두 모자란 데 없이 편안한 맛이었음. 좋음으로 최종 평가를 하려다가, 디저트로 나온 바질 샤베트에서 추천으로 마음이 바뀌었다!

센트로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