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좋아요
23일
건강한 한끼. 들깨버섯탕. 집에서도 아침으로 해먹기 좋겠는 . 식당도 깔끔하고 반찬도 깔끔.
버섯집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5길 9-10
37
0
1개월
뚝섬역 근처 한식 땡길 때 생각나는곳 보통과 좋음사이 불고기 전골 1인분 17000원 공깃밥 별도 밥이 엄청 작다ㅋㅋ 성인 남자는 2공기 먹어야할 듯 간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나이는 젊으나 건강챙기는 사람들, 어른들이랑 같이 오면 만족해할 집 특별히 이야~~~~ 존맛이다 이런집은 아님 김치 맛있었음
6
추천해요
2개월
리모델링 이후 새 집(?) 냄새가 아직 다 안 빠진 것 같다. 별로 맵지 않고 밑반찬이랑 먹어도 짜지 않아 좋다.
10
3개월
2월 말까지 휴무하신대용...
15
4개월
금요일 오후 1시에 웨이팅 두팀. 버섯이 진짜 많고 종류가 다양해서 좋은데! 불고기전골 자체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양 많아서 좀 남겼어요. 그리고 후기에 나온것처럼 냄비 넘 잘 타요ㅠ 고기든 버섯이든 계속 올려줘야 덜 탄다그래서 급하게 먹었네용
5
먹다가 생각나서 찍어서 미안합니다 보시는븐들 버섯집이었나 식당은 작은데 점심때가서 웨이팅 조금 있궁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었돠
7개월
버섯전골입니다. 종류도 많고 향도 확 올라와서 좋았어요. 불고기랑 육수 간도 세지 않아서 저는 좋았습니다. 다만 다른 분들 후기처럼 안타게 먹기는 어려웠… 공기밥은 별도입니다. 그리고 10월 17일부터 가격이 인상된다고 써 있었어요.
47
10개월
깔끔하고 맛있다. 또 겨울에 서울숲 간다면 갈 것 같다.
3
1
1년
버섯집 가게가 작아서 어쩔 수 없이 웨이팅이 생길 것 같습니다. 전골이 저렴하지 않은데도 공기밥은 따로 추가해야 하는데 공기밥 마저도 양이 좀 적습니다(제 기준). 버섯을 좋아하는 제겐 나쁘지 않았습니다.
4
[서울/서울숲] 버섯집 근래 먹은 한식중에 최고! 달짝지근하지만 담백한 국물, 신선한 버섯- 호로록 먹어치웠다! 웨이팅 할 만!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