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권혁인

Everyday 먹방...♥
강남구 성북구 그 외 맛있는 것이 있는 모든 곳

리뷰 127개

권혁인
4.0
20시간

부경대역 근처에 있는 돈까스 맛집. 톤쇼우를 갈까 하다 부산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돈까스 집이 있다길래 들러보았다. 시간을 11시 반쯤갔는데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엄청나서 인기는 꽤 있는 곳. 상등심 1.3만원, 치즈카츠 1.1만으로 만원 초반대에 비해선 퀄리티가 상당히 높다. 소스 구성은 소금, 돈까스 소스, 와사비 찬구성은 샐러드 단무지 김치 할라피뇨피클 장국이다. 장국은 좀 간이 많이 센편이고 돈까스소스는 케찹맛스러운... 더보기

유일한 식탁

부산 남구 용소로13번길 62

권혁인
3.5
17일

경주/대구 등에서 유명하다던 왓더버거가 상봉점이 생겨 도전! 꽉찬 통새우와 안에 와사비마요는 국룰조합.. 통새우위에 새우튀김을 또 얹어서 이게 새우버거가 아니면 뭔데라고 주장하고 싶은 느낌의 구성이었다. 수제버거에서 추구하는 맛들도 전부 있었고, 간도 적절. 좋아하는 통새우와퍼랑 비교하면 소고기맛이 없어서 좀 맛이 빈다고 느낄 수 있는데, 그만큼 새우에 더 집중할 수 있단 얘기기도 하다. 조금 놀란건 세트 감자튀김을 엄청... 더보기

왓더버거

서울 중랑구 면목로 485

권혁인
3.5
18일

가끔 이런 스타일의 텍스멕스가 땡기는데..마침 친구가 근처 볼일이 있어서 끌구감. 예전에 비해서 양이 조금 줄은 것 같은데, 많이 먹지 않는 사람 입장에서 이정도는 나쁘지 않았다. 모든 재료를 다 매장에서 손질하고 만들어서 나름 신뢰를 준다. 오늘 트라이한 건 두부! 요일메뉴가 새로 들어와서 두부에 도전해봤는데 건강하고 맛있다. 친구는 비싼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이것도 꽤나 맛있었다. 고기별로 차별점이 확실해서 좋다. 특이... 더보기

쿠차라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1

권혁인
3.5
1개월

침스버거는 침착맨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 버거를 하도 많이 먹어서 이제 기대가 없다해도 될 정도인데, 이 집도 이따금 생각나서 자주 간다. 언제나 픽은 블루치즈가 들어간 버거인데, 빵의 면을 바삭하게 굽고 식감을 고려하여 재료를 배치한 느낌의 버거와는 정 반대편에 있는 버거라고 할 수 있다. 축축하고 술술 넘어가는 버거 고기, 양파, 치즈의 단순한 맛과 향이 팍 치고오는 스타일이다. 덜어낼건 덜어내되 크게 부족함은 없는 ... 더보기

침스버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43

권혁인
4.0
1개월

체코음식을 파는 술집! 뭔가 3.8점 정도 찍고 싶은데... 슈니첼이나 굴라쉬 그리고 체코식 치즈튀김 무엇하나 맛없는건 없었음. 메뉴당 2만원 정도의 가격이라 밥먹으러 가기엔 조금 부담인 정도! 튀김은 정말 깨끗한 기름에 깔끔하게 튀기신 느낌이고, 처음에 서비스로 메도빅 주시는 것도 너무 맛있음. 재방문의사는 있는데 이 주변 상권이 요즘 너무 핫해서 대안이 많아진게 흠이라면 흠!

더 보헤미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나길 2

권혁인
4.5
1개월

마음속에선 5점 준 집... 보통웨이팅이 있으니 미리 등록해두는걸 추천! 미나리 자체가 호불호가 무진장 갈린다고 생각하는데, 부대찌개에도 넣고...칼국수에도 넣고... 곰탕에도 넣고... 사실 곰탕과 미나리가 완벽한 조합이라고 부르긴 어렵지만 이집 곰탕은 그냥 맛있다. 고기도 좋고, 간도 적절하고, 곁들임류도 좋다. 그럼 됐지 뭐. 기대치보다 조금은 더 충족시켜주는 맛.

능동미나리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28

권혁인
4.0
1개월

20대 때 꿈 중 하나가 예쁜 카페 하나 열어서 사장하고 싶다 였는데... 음료도 맛있고 파이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좋고... 소금커피가 마시고 싶었는데 살짝 느끼함이 있고 당도가 조금 높은 편이지만 그런게 필요한 날이었어서 좋았다. 시그니쳐인 사과파이도 훌륭했음. 이렇게 오늘도 카페에 대한 꿈이 멀어져감!

파이인더샵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2길 17-11

권혁인
4.5
1개월

격주에 한번씩은 가던 집! 입지가 조금 미묘하고 근처에 뭐가 많진 않지만 오히려 그래서 좋다 사람이 그리 많진 않아... 깔끔하고 요소요소가 다 느껴져서 좋음. 다만 바쁜 날 가면 살짝 아쉬울때가 있어서 주말이랑 마감시간 근처는 피해서 가는 편.

마토미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14-1

권혁인
5.0
1개월

내 마음속에선 언제나 Best Burger in Town. 가끔 소금간이 왔다갔다할 때가 있어서 언제나 '덜짜게'로 먹는 편. 처음 가는 분도 덜짜게 추천! 식감이라고 해야할까 치감이라고 하나 씹힐때 층층이 들어오는 재료의 감각이 너무 좋은 버거. 맛은 당연히 좋구! 무엇보다 들고 먹기에 딱 기분 좋은 사이즈라 몇년째 다니는중.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

서울 강남구 논현로26길 23

권혁인
4.0
1개월

타이완소야와 비슷한 줄 알았는데 꽤 다름! 조금 간을 강하게 하셔서 입에 조금 조미료 맛이 남는 느낌이긴 한데, 술집이 간이 약한 것도 말이 안되니까! 양장피볶음이라는건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이렇게 먹는게 더 내 취향이어서 좋았다. 다른 음식들도 전반적으로 괜찮은 느낌인데 다시와서 시키라하면 그래도 지삼선 양장피볶음 들구 갈듯!

오향미엔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4-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