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쉐시몽

Chez Simon

3.8
추천 11 좋음 5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양식
프렌치
파인다이닝
미쉐린가이드
코스
미쉐린
예약가능
영업정보
예약가능
메뉴

리뷰 9개

쉐시몽 / 망원 기념일을 맞이해서 가격대비 평이 좋은 쉐시몽을 캐치테이블 통해 예약해서 방문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미슐랭 파인다이닝 맛집이고 좌석이 4개가 전부라 예약이 쉽지 않다고 하나, 저는 한달 전 쯤 여유롭게 도전했고 평일 저녁은 그나마 예약이 덜 빡센 편이었어요 사실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 아닌지라 파인다이닝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만.. 칭찬이 자자한만큼 맛은 있더라구요! 와인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하프와인도 센스 있게... 더보기

쉐시몽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66

오랜 내공으로 다져진 탄탄한 프렌치 코스요리 예전에 런치 먹었을 때도 느꼈지만 완성도가 참 높다. 쓸데 없는 거품을 다 걷어내고 본질에 집중하는 느낌. 코스는 조금 짧은 편이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종종 생각나는 곳. 빠넬로와 함께 홍대권 양식의 투탑인 듯.

쉐시몽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66

홍대, 망원역에 이정도 레스토랑이라니?? 솔직히 얕봤다. 그런데 첫 디쉬부터 흠칫 놀랐는데 두번째 디쉬부터 육성으로 와... 나왔음. 전체적으로 재료의 익힘이나 소스의 밸런스가 정말 좋은 편이다. 물론 가격의 제한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재료의 한계가 있다보니 더 위로 올라가긴 한계가 있을 것 같은데 쉐프님의 내공은 훨씬 깊을 것 같음. 런치로 방문했었는데 언젠가 디너로 다시 방문해보고 싶다.

쉐시몽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66

히히히
추천해요
3년

시몽의 집이라는 뜻의 쉐시몽. 쉐프님 세례명을 따라 지은 거래요!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예약이 꽤나,,어렵더라구요. 1월에 예약해서 마침 제 생일 주간에 갈 수 있었어요. 매우 소소소규모의 식당이더라구요. 저녁에 갔는데 자리가 3-4자리 뿐이었어요. 분위기는 정말 가정집 처럼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서버 분도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에피타이저 두 종, 메인 세 종, 디저트랑 차 나왔어요. 에피타이저 두 종은 새우랑 전복이었나 해산... 더보기

쉐시몽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66

Ray
추천해요
4년

- 따뜻하고 편안한 프렌치 코스 런치 48000원으로 비교적 부담 없는 프렌치 코스인데도 탄탄한 기본기가 느껴져 좋았어요. 공간도 아담하고 따뜻한 느낌이라 코시국만 아니라면 10명 정도가 대관해서 식사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두 분 다 따뜻따뜻 좋은 사람 분위기인지라 더 기분 좋게 식사했습니다! 코스 요리는 격식 차려야 하는 건 아닌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쉐시몽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66

프렌치 레스토랑 쉐시몽은 삼청동 시절부터 서교동으로 자리를 옮긴 지금까지 십수 년간 꾸준히 성장해 왔다. 이 식당을 운영하는 부부는 매년 일정 기간 동안 가게 문을 닫고 여행을 다니면서 식재료를 맛보고 연구한다. 여행에서 얻은 영감은 메뉴 개발로 이어진다. 요리 전공자가 아님에도 이들이 쉐시몽을 이만큼 성장시킬 수 있었던 데에는 이러한 끊임없는 노력과 겸손한 자세가 숨어 있다. 쉐시몽만의 단정하고 차분한 프렌치 요리는, 기본에 ... 더보기

쉐시몽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66

E.T Jun
추천해요
5년

주말 디너.

쉐시몽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66

YSL
추천해요
5년

디너코스로 맛본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 소규모지만 그 덕분에 조용한 분위기라 좋았다. 친절한 설명과 적당한 시간 간격차 음식서빙도 굳. 맛도 전반적으로 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음. 특히 안심스테이크랑 민어구이가 내스타일 ㅎ 디저트도 샹큼한 샤베트와 부드러운 휘낭시에까지!

쉐시몽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66

마중산
추천해요
5년

삼청동에서 영업하던 시절부터 단골이 많다 들었음. 음 이유를 알겠다. 8명 내외로 조용한 모임하고 싶다면 강추. 술 없이 즐겼는데, 음식은 전반적으로 마일드보단 캐릭터가 있는편. 부드러운 재료들을 사용해서 쎄단 느낌은 못받음. 좋은 사람들과 조용히 저녁 보내고 싶다면 이만한 초잇 가 없을 듯. 바로 옆에 2차 초이스가 있으니 참고. (레브이트)

쉐시몽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