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잠원떡볶이 - 떡볶이(5.0), 꼬마김밥(1.5),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0.7) 강남의 분식집 냉정히 평가해보면 그냥 동네 떡볶이 맛집이다. 전국 어느 동네에 하나씩 있을 법한, 그중에서 좀 맛있는 정도, 특별하진 않다. 하지만, 위치는 반포역 3번출구 바로 앞의 역세권에 역사가 오래된 분식집이라 특별하다.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일까, 매장 안엔 유명인들의 사인이 가득이다. 맛도 흠잡을 곳은 없었다. 떡볶이 간이 적당했고 ... 더보기
잠원떡볶이
서울 서초구 잠원로4길 45
8
0
옛날 떡볶이를 사랑하는 1인으로서 이런 곳이 아직 존재함에 너무 감사합니다. 잠원동 사람치고 여기 모르는 사람은 없을 듯 합니다. 나름 동네 어린이들의 웨이팅 명소입니다. 전체적으로 매콤달콤달콤하고 매우 살짝 후추향도 나는 듯한 양념이 쫀득한 밀떡과 잘 어우러져 정신 놓고 숟가락으로 긁어먹기 십상입니다. 순대는 무난하고 튀김은 살짝 기복이 있는 듯 하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괜찮습니다. 김밥튀김이 독특해서 먹어볼만 합니다.
7
잠원떡볶이의 튀김이 너무 좋음!! 주기적으로 생각나 이유는모르겠지만내마음속일위
사랑아 밀떡해~! 쫀득쫀득 밀떡 한입 먹고 떡볶이 소스에 튀김 푹 찍어서 먹으먼 얼마나 맛있게요
4
혼자 갔다면 젓가락 필요 없음. 숟가락으로 떠먹는 것 추천합니다. 전 그러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13
떡볶이,순대,튀김 우선 사람이 많아여 밀떡인거 같구 은은한 떡볶이 순대 맛있구 간도 맛있어요 튀김은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김밥튀김은 호기심으로 먹어 보아도 좋겠어용 그치만 전 줄서서 먹을정도는…
꿈은 이루어진다... 떡복이 순대 포장해서 한강에서 작은맥주랑 소주 섞어 먹었더니 너무 기뻤다.
떡볶이, 계란, 김밥튀김 시켜서 6500원. 생각한거보다 밍밍하거나 순한 맛은 아니었고 떡볶이는 살짝 불은 듯 괜찮았다. 김밥튀김도 그냥저냥 신기해서 먹을 만 했다. 떡볶이라는 음식이 원래 그렇겠지만 혼자 다 먹기엔 살짝 물린다. 친구랑 둘이 떡볶이에 모둠튀김 포장해서 한강에서 맥주랑 먹음 재밌을것 같다. 가게 구조가 특이했고 여자 사장님 친절하신 편. 떡볶이가 포크에 떡을 찍어 들고 있는 저런 간판은 처음 본 듯
잠원동 잠원떡볶이 잠원역과 가까운 떡볶이 맛집. 양념이 달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순한 맛이고 밀떡을 쓰시는지 부드러운 식감. 반포에 오래된 떡볶이 집들이 많이 사라졌는데 아직까지 영업하는 몇 안되는 강남권의 떡볶이 노포인 듯 하네요.
24
한 입 먹자마자 자극적이지 않다는 평들이 이해가 가는 맛ㅎㅎ MSG맛이 다른 떡볶이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안나니까🤣 전 마음에 들어요. 김밥튀김이 유명하지만 그냥 그랬고 오히려 오징어 튀김이 참 맛있어서 다음엔 오징어 튀김만 주문할 듯.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