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 Haus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찐하고 밀도있는 라떼..! 기대이상으로 맛있고 좋았어요
누 하우스
서울 마포구 동교로22길 19
3
0
📍[ 동교동 / 누 하우스 ] 요 근래 맛있게 먹은 플랫화이트 중 한 곳입니다. 플랫화이트를 라떼가 아닌 플랫화이트처럼 만드는 곳이 잘 없거든요... 다행히 혼자 방문한터라 자리 잡기가 어렵진 않았지만, 2인 이상이 되면 자리 잡는게 쉽지 않을 것 같네요.
6
헤이즐넛 아인슈패너(5500)는 가격도 괜찮고 적당히 달고 정말 맛있었는데 카공족으로서는 별로 오래 머무를 수가 없는…사람대비 좌석이 적은 곳🥹 화장실도 안에 없어요..바깥에 끔찍하게 있어요 정말 테이크아웃이나 잠깐 머물기에 좋을거 같아요.
11
아메리카노 레귤러랑 오아시스가 있는데, 오아시스는 고소한 맛의 단일 원두고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사이즈업 버전. 레귤러는 고소한 원두랑 산미있는 것 중 고를 수 있다. 점심때쯤 근처 직장인들이 다 오는지 바글바글함. 디게 감각적인 공간이라 기분이 좋다. 평소에 혼자 책 읽거나 작업하시는 분이 꽤 있음. 테이블이 다인석이라 불편하지만 감수할 만 함 ㅎㅎㅎㅎ
13
집인듯 평온함을 선사하는, 서교동의 새로운 공간. 큼직한 테이블, 소파가 여유롭게 놓여있고 넓은 창으로 햇살이 들어옵니다. 물리적 구분은 없지만 방의 요소를 품고 있는 듯해요. 잔잔한 재즈음악과 난색의 일러스트가 포근한 느낌을 더해주고요. ⠀ ☕️ 필터커피와 에스프레소 메뉴, 독일식 크박 치즈케이크가 있으며 파운더스 브루잉의 병맥주가 준비되어 있어 낮부터 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33
새로 생긴 카페! 6인석 큰 자리 하나와, 작은 테이블 하나, 그리고 소파 자리 하나와 그냥 의자 두 개가 있어 오래 앉아있으라고 만든 곳은 아닌듯하고 아무래도 테이크아웃이 중심인 곳 같아요. 저녁엔 맥주도 파는 것 같습니다. 여러 종류의 원두도 팔고 계셔요.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