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기대에 못 미치는 맛
교다이야
서울 마포구 성지길 39
7
0
예전에는 탱글한 면의 대명사였던 교다이야, 그러나 최근 방문에선 그렇게까지 탱글하지는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3
예전보단 확실하게 감동이 덜하다. 내가 기억하던 교다이야는 면발이 쫄깃탱탱하여 면만 먹어도 맛있었는데 오랜만에 방문하니 흐물텅한 식감에 예전만한 퍼포먼스를 보여주진 못하는듯.. 마땅한 대안책이 없기도 하고 맛이 급락한 수준은 아니니 웨이팅없으면 흔쾌히 방문할만 한듯
4
좋어요
1
면 식감이 처음 씹을때는 쫄깃 탱글한것 같지만 두번씹으면 설익은 느낌이 세번 씹으면 너무 익은 느낌이 난다. 뭔 개소린가 싶지만, 씹을수록 매력이 떨어지는 면. 일정하게 안익었다기 보다는 씹을수록 맛이 떨어진다. 이 집 쯔유가 밍밍하다는 평도 많지만 개인적으론 카덴의 짱짱한 양념맛 보다는 차라리 이 집의 쯔유가 우동에는 더 어울린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동은 쯔유 보다는 면에 매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면에 대... 더보기
28
[가마붓카케우동 정식] 12시 직전 1인이라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가능 했습니다. 즉시 튀겨나온 튀김도 맛있었고 면도 찰지고 씹는 느낌도 좋았습니다. 쯔유양 잘 조절해서 드세요. (확 부었더니 좀 짰음ㅠ)
냉우동 온우동 정식 일단 덴푸라 맛있어요 온우동이 처음엔 따끈하고 온천달걀이 부드러워서 더 맛있다고 느꼈는데 먹다보니 냉우동이 끝까지 깔끔하고 면이 탱글탱글해서 맛있었어요 지나갈때마다 웨이팅 굉장히 길던데.. 다행히 금방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오히려 너무 길었다면 기대치가 높아져서 실망했을것 같기도..
5
면발이 춤을 춰요....냉우동은 교다이야
맛잇다! 하지만 웨이팅이너무길다… 그만큼의 맛은 아닌듯하오
뭐가 달라진 걸까요? 우동의 생명은 면인데 면이 약간 뿔고 고르지가 않아 식감이 영 아니었어요. 우동을 좋아해서 기대하고 왔는데 실망이에요. 기본에 충실하지 못한 우동. 뎀푸라는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