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삼계탕 전문점으로 2층에 있어서 지나가다가 보면 영업하시나 궁금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은 인기 가게였던. 삼계탕은 작지만 닭한마리가 잘 들어가있고, 반계탕은 보통 1인분 식사보다는 양이 조금 적다고 느낄 수 있겠다. 꽤 진한 맛의 국물로 보기엔 맑은가 싶었는데 간은 적당하고 국물이 먹기 좋았다. 김치류가 딱 취향으로 익어서 맛있었던. 2-3층 다 사용하고, 예약도 되고, 음식도 아주 빠르게 나오고 홀관리가 아주 잘 되던 가게.
정통삼계탕 원가
서울 종로구 종로5길 95
29
0
음~~~ 적당히 짭짤하고 좋다 반계탕 마넌이라 시켰는데 닭이 좀 적어서 아쉽 역시 한마리 시켰어야했다 깔끔헌 김치에 마늘도 찹쌀밥이랑 잘어울림 맛좋아!
16
초복에 용감하게 맛있어보이는 삼계탕집을 찾아갔는데 (열한시 반쯤 도착?) 줄 15분 서고 한번 싹 회전 후 들어감 비오는날 입구가 좁은데 줄 서서 잠깐 속이 울렁거렸지만 먹고 다 치료됨.. 내부는 좀 끈적하지만 그래도 아주 좁진 않고 나름 깔끔. 닭이 부드럽고 안에 밥 많이 들어있고.. 담백하고 부드러운 국물~
8
찹쌀밥이 듬뿍… 반주하고싶응 맛… ㅜ 맛있는게 천지여
7
3시간 잤는데 피로가 싹 풀리는 그런 맛. 생각할 틈도 없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반계탕 시켰는데 밥 추가하고 싶은 맛이에요. 깍두기랑 김치도 깔끔하니 맛있고 완벽합니다. 복날에 와야겠어요. 옛날에 서울세관 앞 논현삼계탕이 떠오르네요. 없어진 이후로 삼계탕을 안먹었는데… 이제 먹을 곳이 생겨서 기뻐요. 매우 추천.
18
삼계탕 한그릇
23
보약💫 반계탕을 먹을까하다가 푸짐하게 삼계탕을 주문했어요 육수 아주 진하고 깍두기도 맛있고 닭 안에 있는 찰밥도 맛있어요🥺 날 추울 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두층으로 되어 있어서 자리도 은근 많아요!
10
* 한줄평 : 찬바람부는 날씨엔 닭도리탕에 소주 한잔, 크~ 1. 내 개인적 경험 데이터이긴 해도 삼겹살 일색이던 직장 회식 메뉴의 스펙트럼이 굉장히 다양해졌다. 식당의 다변화도 한몫 했겠지만 수요자인 직장인들의 니즈 역시 다양해졌다고 봐야하는데, 오늘 먹은 것은 왠지 계곡에서나 어울릴법한 <닭도리탕>이다. 2. 삼계탕집에서 당연히 인기있는 메뉴는 삼계탕이지만 이 집은 히든 메뉴 3총사가 있다.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김치닭도리... 더보기
복날에 사람이 너무많다. 열한시 십분엔 도착해야해... 난 삼계탕 맛을 잘 모르는데(다 맛있음) 주변에서 깊게 잘 한다고 함. 사진은 옻삼계탕.
5
밖에서 봤을 땐 조용해 보였는데 안에 들어가니까 사람이 엄청 많네요??? 반계탕 맛있습니다!!! 찰밥 때문에 걸쭉해진 국물이 좋네요~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