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간간하고 맛있습니다. 양이 많은건 아닌데 가격이 적당해서인지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누가 또 가자고 하면 오케이, 스스로 재방문은 물음표 정도네요. 하지만 마지막에 주신 담금주는 계속 생각나지 싶어요.
보르고 한남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31
6
0
재료의 맛이 잘 느껴지고 당도도 적당했어요. 자리가 다소 협소해 4인 이상 방문은 쉽지 않아 보입니다. 럼레이즌 추천하고요, 이 주변 올 일이 생기면 주저없이 또 들릴 것 같아요.
랑꼬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6-8
4
우설 좋고요 밑반찬 좋고요 볶음밥 맛있어요. 가격 걱정 안하고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초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0길 7
펄프가 들어있는 오렌지주스랑 콜드브루 커피의 맛있는 조합. 왕왕 생각나지 싶어요.
데이 원 커피 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6길 11-18
육수가 진하진 않지만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다만 김치가 설익었는지 쓴맛이 돌아서 아쉬웠어요. 대신 깍두기통을 비웠습니다.
태기산 더덕순대
서울 관악구 봉천로 592
3
매콤한 카레가 맛있네요. 라멘보다는 카레 먹으러 가기 좋아요. 탄탄멘은 땅콩의 고소한 맛이 풍부해서 좋았어요.
우마이텐
서울 관악구 봉천로 596
2
드립이 맛있습니다. 케냐나 예가체프를 주로 시켰는데 산미도 잘 올라오고 단맛도 잘 빠져요. 홀빈도 구매해봤는데 결점두가 아예 없진 않고 껍질?도 조금 섞인 편이지만 가볍게 먹기 좋았습니다.
카페 산다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22-13
똠양꿍 시켰다가 밥먹고 면먹고 또 밥먹은 사람... 다음에는 쌀국수 도전해야지.
딸랏롯빠이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13
혼자 가도 여럿이 가도 찬이 상 한가득 나와요. 제육 쌈밥 더 말할 필요가 있는지😋 굳이 멀리서 찾아올 가게는 아니지만 근처에 산다면 단골할만한 좋은 점심밥집.
시골집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22-7
닭육수라멘 면도 맛있고 닭고기도 부들부들하다! 비올 때 재방문 하고 싶다.
누들하우스
서울 관악구 관악로14나길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