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델픽

delphic

3.9
추천 24 좋음 21 보통 4 별로 5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카페
티룸
대형카페
주차가능
노키즈존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주차가능
노키즈존
메뉴

리뷰 37개

올리
추천해요
7일

은근히 근사한 커피 집 찾기 힘든 원서동, 계동 근처에서 델픽은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티룸이지만!) 예약 없이 워크인으로도 즐길 수 있는 곳.

델픽

서울 종로구 계동길 84-3

모이
4.0
2개월

미술관같은 공간 2층에 숨겨진 공간 델픽 티룸 주기적으로 전시품과 공예품이 바뀌어 계절별로 들려주는 곳이다. 자체 시그니처 블랜팅 티를 판매한다. 드미테라 밀크티가 인상적이고, 백차나 우롱티 베이스의 블랜딩티들이 있어 차 입문자들도 쉽게 마실 수 있는 곳. 늘 웨이팅이 있지만 공간이 주는 분위기가 느좋 그 자체

델픽

서울 종로구 계동길 84-3

sgmm
3.5
4개월

시그니처티(블렌딩)와 디저트로 판타코타 먹었는데 디저트는 너무 맛있었고 차도 적당히 괜찮았어요 시그니처티는 물 리필은 없어요 공간이 참 예뻤고 바자리만 있는데 주방쪽을 향하게 되어있어서 손님은 예쁜공간과 풍경을 보면서 차를 마실수는 없다는점&물을 끓여서 쓰는게 아니라 온수기에서 물을 받아서 차를 우려주는게 아쉬운점이네요 차를 마시면서 오래 머물기보다는 기물 전시 구경이나 디저트에 목적을 두고 가고싶은 곳이에요

델픽

서울 종로구 계동길 84-3

서울 북촌 카페 : 델픽 안국 플래그쉽 스토어 안국역에서 한옥마을 방향으로 가다 보면 만나는 프리미엄 티 하우스 1층: Museumhead 전시 공간 2층: 티 하우스 (차와 다구 전시·판매) 차 한 잔과 함께 차 문화를 깊게 체험할 수 있는 고즈넉한 공간 창밖 풍경과 인테리어가 한적하고 차분한 분위기 🍵 시음 & 메뉴 1. Katy Did 오렌지 블라썸, 레몬 머들, 페퍼민트가 어우러진 청량한 블렌디드 백차 전통... 더보기

델픽

서울 종로구 계동길 84-3

토오베 https://polle.com/cotes_durhone/posts/1151 보다 차맛은 꽤 괜찮아요!! 다기도 데워주고, 우리는 방법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델픽

서울 종로구 계동길 84-3

옛날리뷰 22.08 “영국에서 공부한 티마스터와 북촌의 만남 21년2월. 영국에서 차를 연구한 티 마스터가 북촌 계동에 티하우스를 오픈했다. 티 전문회사에서 만든 시그니처 블렌딩티와 각 지역 유명 산지의 프리미엄티 등을 연구해 선보이는 일종의 쇼룸의 성격을 띈 공간이다. 종로 계동길에 뮤지엄헤드라는 예술공간이 있다. 기간마다 작품의 내용은 조금씩 바뀌는 듯 하다. 지금은 정유진 개인전이 열리고 있고 묵직하고 투박한 형태의... 더보기

델픽

서울 종로구 계동길 84-3

돼지새끼
좋아요
2년

자부심이 느껴지는 델픽입니다. 아마 입구에서부터인가요, 아니, 저멀리 델픽이 보일때부터인 듯 합니다. 자부심이 느껴진 것이... 앞에 너른 공터에 전시된 무엇인지 모를 오브제부터, 찻잔과 차에 대한 자부심 넘치는 설명, 부드러움이 시그니처 그 자체인 디저트들까지.. 한번은 가볼만 합니다! 또 갈지는 모르겠지만 딱 한번은 추천할만 하지요.

델픽

서울 종로구 계동길 84-3

먹이기록
추천해요
2년

너어무 좋았던 곳이라 사진 왕창 올리기. 차를 마시러 간 게 아니고 하나의 전시를 보고 온 기분. 차에 대한 설명 뿐 아니라 우리나라의 자기와 예술, 문화에 대해 많이 배우고 스스로를 돌아보게 된 날이었다. 번창하세요 진심으로요!

델픽

서울 종로구 계동길 84-3

영이나물
추천해요
2년

진정한 말차를 찾아 떠나는 길 델픽에 들른 썰. 지하철 역은 안국역이랑 가장 가깝지만... 결코 안국역 근처라고는 말할 수 없는.... 델픽! (특히 한여름에는 안국역에서 걸어가기 절대 불가능) 1층에는 심오한 전시가 진행중이었고.... 2층에 올라가자 차를 마시는 공간이 나왔어요! 입구에는 예쁜 다기가 잔뜩 있어서 마음이 콩닥콩닥! 진정한 말차를 느껴보고자 말차라떼 _ 7500원 말차모과 에이드 _ 9000원 을 먹었습니당 앞... 더보기

델픽

서울 종로구 계동길 84-3

진리
좋아요
3년

여기도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ㅎ 밖에서 바라볼때가 더 아름다움..(사진은 친구가 시킨 따뜻한 무화과향 티)나는 밀크티(7000)마셔봤는데 꾸덕한 밀크티가 아니고 밀크티 티백느낌이라 취향이 아니었다. 물론 이게 더 정석이겠지만.. 암튼 비싼편이었는데 그정도의 값을 하는 느낌이 아녔음. 걍 좋음! + 고객보다 브랜드 에티튜드를 위한 공간 같다는 후기에 동의합니다

델픽

서울 종로구 계동길 84-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