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신사쭈꾸미

3.4
추천 6 좋음 8 보통 1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해산물
쭈꾸미
쭈꾸미볶음
소금구이
볶음밥
양념구이
주차가능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주차가능
메뉴

리뷰 11개

꽤 말려서 이제까지 가보지 못하다가 궁금한 두 사람이 찾게 되었다. 카카오지도 앱 리뷰를 보면 알겠지만 위생과 친절도가 문제인 모양. 한 번 참조해보시길. 오픈은 오래된 것으로 보이는데 대략 50년이 넘었다는 뽈레 기록이 있으며 오랜 단골 손님이 있다. 50년은 할머니 사장님이 얘기하셨다는데 이 동네에서만 30년으로 보인다. 점심은 쭈꾸미 볶음이 대표적이라면 저녁은 쭈꾸미 구이가 대표. 반찬은 손수 담근 것들로 준비된다. ... 더보기

신사쭈꾸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2

대한민국 최고 상권이자, 다이닝부터 포차까지 다양한 식당의 각축지 중 하나인 신사동. 단골 덴푸라집에 들렀다 저렴한 가격의 봄철 쭈꾸미에 방문한 곳. Pros * 신사 타이틀을 떼고 봐도 정말 저렴한 가격 * 국산 쭈꾸미 사용 * 소금구이와 볶음, 볶음밥 메뉴도 있어요 * 가스불보단 연탄이지 * 다양하고 맛난 밑반찬 Cons * 국산이라기엔 너무 작은 쭈꾸미 사이즈 * 흡사 담배냄새를 연상케 하는 연탄불과 부족한 환기 * 알배... 더보기

신사쭈꾸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2

쏘주쟁이
좋아요
2년

불에 구워먹는 쭈꾸미.... 쭈삼집 쭈꾸미볶음집은 많다지만 숯불에 구워먹는 쭈꾸미는 귀하죠... 소주안먹고 못버팁니다. 노부부가 운영하시는데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가게가 오래되서 청결하진않지만 이것도 소주먹기엔 좋죠 다리 하나당 한잔씩 먹다보면 취해있는...

신사쭈꾸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2

달리자크롱
추천해요
3년

[ 51년동안 신사동에서 자리잡은, 신사쭈꾸미 ] 늦은 점심을 먹게 된 날-혹시 혼자 점심식사 되는지 여쭤봤는데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다. 할머니,할아버지가 식당 주인이셨고 엄청 친절하셨다. 얘기를 들어보니 신사동에서 51년동안 자리를 잡으셨다고 한다. 이정도면 맛집으로 누가 인정 안하리. •쭈꾸미덮밥 7,000원 매운맛/안매운맛 중에 선택 가능하다. 캡사이신 매운맛이 아니고 청양고추 자연의 매운맛이라고 자부심을 가진 사장님! 멋... 더보기

신사쭈꾸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2

솔직하게 써보지
추천해요
3년

이곳은 소금구이 소금구이 소금구이 쭈꾸미입니다. 소금구이 쭈꾸미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전라도 장흥에서 가져오는 쭈꾸미라고 하셨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연탄불에 구워주시는 소금구이 쭈꾸미 넘나 맛있어요. 밑반찬들도 맛있어서 몇 번을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소금구이, 양념구이, 양념볶음(볶음밥 포함), 계란찜을 먹어보았는데 소금구이입니다. 사실 사장님께서 오직 청양고추로만 매운맛 내신다고 다른 나쁜 소스 하나도 안 쓰신... 더보기

신사쭈꾸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2

홍빵
좋아요
4년

자주 지나는 길에 있어서 자주 지켜보던 곳인데 봄이니까 쭈꾸미지 하고 🐙 나는 소금구이가 먹고 싶었는데, 또 볶음을 먹어야 밥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1차로 구이 먹고 2차로 볶음 먹고 3차로 볶음밥 먹었다 ( 양이 그리 많지 않아서 이렇게 많이들 드시더라 ) 소금은 무난했고 볶음은 내 입에는 너무 매웠고 ( 좀 맛없게 매운 스타일 )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시끄러웠다 ^^

신사쭈꾸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2

YNZ
좋아요
5년

쭈꾸미 볶음에 소주한 잔 곁들이기 좋은 동네 술집. 특별한 것 없이 무난히 괜찮다. 개인적으로 맵싹하고 빨갛게 양념한 쭈꾸미 볶음에 익숙하고 또 그걸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곳은 묻따 소금구이다. 왜냐면 양념이 별로 맛이 없어서....ㅎ 양념이 별로니 볶음밥도 그냥저냥하다. 소금구이가 담백하면서 훨씬 괜찮다.

신사쭈꾸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2

머키
추천해요
6년

지하철도 가깝고 맛도 가격도 만족스럽고, 영업 시간도 길어 언제든 큰 고민 없이 들르게 되는 곳. 야들야들 담백한 쭈꾸미 맛이 일품🐙 배고프면 밥 볶아 먹고, 술 당기면 국물 하나만 더 시키세요. 그날 주량은 무한대🥰🥰🥰

신사쭈꾸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2

성남시민
좋아요
7년

신사쭈꾸미 쭈꾸미 신선하고 맛있었음. 소금 쭈꾸미랑 양념쭈꾸미 낫고 볶음쭈꾸미 별로.. 추천 안 한다요

신사쭈꾸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2

포로롱
좋아요
7년

국내산 쭈꾸미를 제공하는데 자부심을 가지고 주인 할머니와 아드님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쭈꾸미는 냉동이지만 해동이 잘 된 편이고 양념도 너무 맵지 않고 깔끔해요. 소금구이도 있어요. 낡았지만 깔끔한 선술집 분위기. 전 점심에 갔지만 저녁엔 줄선대요.

신사쭈꾸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