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티크닉

Teacnic

4.2
추천 47 좋음 43 보통 0 별로 3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카페
티룸
커피
밀크티
홍차
디저트
스콘
테라스
인테리어
베이커리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메뉴

리뷰 61개

윤카이
4.5
3개월

여기 좋네요! 빅토리안 케이크 맛있었어요. 자꾸 먹고 싶은 친숙한 맛. 스콘샌드 세트는 포장했어요. 2개 먼저 먹고 냉장고에 넣었다가 다음날 차갑게 먹었는데 그 맛도 아주 괜찮았다는! 근처 가면 또 들르려고요.

티크닉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47

미유키
4.0
7개월

[럼레이즌 샌드쿠키] 럼레이즌 하나 포장했다 가게는 크게 넓진 않고 테라스처럼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버터쿠키 부분은 바삭바삭하고 버터향 좋다 샌딩된 크림이랑 포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음~ 근데 내 기대보다 럼 향이 되게 강한듯..

티크닉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47

두부
5.0
10개월

조용한 분위기의 연남동 밀크티 맛집이에요. 카페에 들어갔을 때 차 향이 강하게 느껴지고 메뉴 추천도 자세히 해주셔서 사장님이 차에 진심이시구나 느껴졌어요. 밀크티가 향긋하고 인위적인 향이 안나서 좋았어요. 스콘도 따듯하게 데워주셔서 메이플 향이 잘 느껴졌어요. 그치만 파사삭 무너져 예쁘게 먹기 어려웠어요. 은은한 조명도 향긋한 밀크티도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티크닉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47

솔방
3.5
1년

홍차 전문 점 밀크티 맛있고 스콘 맛있음 사장님 친절하심!!!

티크닉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47

이누
5.0
1년

크림티 세트!!!!!! 웨지우드 잔이 얼마나 반갑게요. 클로티드 크림을 직접 끓이시는지 풍미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빅토리아케이크는 그야말로 정석. 샌딩된 크림이 클로티드인데 시트와 탄탄하게 잘리는 질감이 비슷해서 일체감이 아주 기분 좋습니다. 홍차는 떫은 맛을 최대한 억제해서 우리는 타입. 서비스로 주신 시그니쳐 초콜릿 가향 홍차가 마무리하기 아주 좋았습니다.

티크닉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47

오래 전부터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1. 테라스에 앉았는데, 벌레가 너무 많아서 도망가고 싶을 지경 차라리 경의선 숲길이 더 깨끗하다고 생각 2. 티 위주의 메뉴가 있었던 것은 흥미로웠으나, 달달한 메뉴가 없어서 아쉬움 3. 파운드케잌은 달걀 비린맛이 좀 있었다. 화이트 롤케잌은 너무 맛있어서, 화이트 롤케잌만 포장해서 나갈 듯.

티크닉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47

스콘 자꾸 생각나요 스콘 넘 맛있다…

티크닉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47

또치
좋아요
1년

홍대에서 스콘으로 꽤 유명한 카페로 알고 있음.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 원래는 테라스?? 같은 곳에서 먹는게 제일 유명한 걸로 알고 있는데 날이 추워 내부에서 따스하게 먹음. 내부에는 5개의 테이블밖에 없다…너무 좁음 ㅠ 우리는 스콘샌드, 홍차 초코케이크 2가지 주문. 스콘샌드는 스콘치고는 꽤 빵이 부드럽긴 했는데 올려져 있는 크림이 버터를 많이 넣었는지 기름졌다고 하나?? 버터 녹는 그런 느낌이 꽤 강하... 더보기

티크닉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47

Ray
좋아요
1년

3.5/5.0 오랜 시간 야외 테라스에서 크림 스콘 먹고 싶다고 생각하다 드디어 실행에 옮겼는데요. 막상 해보니 기대보다 그냥 그랬습니다ㅋㅋㅋ 테라스가 특별히 뷰가 있는 것도 아니고, 크림 스콘 맛도 그냥 무난하더라고요. 음료도 너무 더워서 따뜻한 차 못 마시고, 시원한 걸로 마셨더니 비주얼은 좋지만 맛은 그냥 그랬어요. 맛은 따뜻한 차가 더 나아요!

티크닉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47

난감
좋아요
2년

✅️티크닉은 광교에도 있었던 것이다.. 일요일 연남동. 저녁을 먹고 간단히 먹을 것을 찾다가 방문. 연남동에 여러 차례 올때마다 웨이팅 만땅이라 돌아서곤 했는데, 이날은 조앤도슨도 웨이팅 3팀에 티크닉은 바로 입장이라니. 별관이라고 말할만한 공간의 입구에 앉았는데, 내부에 모기가 많아서 열 번쯤은 헛스윙. 벽면의 다섯마리 정도의 모기와 눈을 마주치며 먹는 스콘샌드와 다즐링이 인상적이었달까. 스콘 자체는 맛있었지만 잼 ... 더보기

티크닉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4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