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조앤도슨 광화문점

JO & DAWSON

3.9
추천 6 좋음 14 보통 3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디저트카페
커피
밀크티
토스트
유료주차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메뉴

리뷰 18개

촉촉보들 맛있어요. 7:30 오픈인데 8시쯤 도착하니 그 시간에도 사람이 4-5명 있음. 양이 작다고 생각해서 1인 1토스트 했는데 막상 먹다보면 좀 많이 느끼합니다... 왜냐하면 커피를 안 시키고 스트로베리 밀크티를 주문했기 때문. 속 느글느글해져서 커피 2차 감.. 아무튼 밀크티도 밀크티만 단독으로 먹으면 괜찮을듯. 얼음 없이 차갑게 주는거라 좀 비어보이긴 함. 아 그리고 주문부터 서빙까지 응대해준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셨음.... 더보기

조앤도슨

서울 종로구 종로 33

밀크티도 토스트도 너무 달아요.

조앤도슨

서울 종로구 종로 33

봉숑봉숑
3.5
1개월

종각역 카페 조앤도슨 홍대 느낌과는 좀 멀어서 그런지 맛도 홍대가 좀더 맛있는 느낌? 웨이팅은 오전에는 없고 점심시간 이후에 급격하게 늘어나는거 같아요

조앤도슨

서울 종로구 종로 33

Ray
4.0
1개월

😋 우롱 밀크티(Ice 8,000) 우롱차 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너무 좋았어요! •클래식 프렌치 토스트(11,000) 이제는 그렇게까지 맛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누가 가자고 하면 따라갈 수는 있음. + 원격 대기 가능 본점보다 쾌적한 실내 공간

조앤도슨

서울 종로구 종로 33

rockher
2.5
2개월

맛이 변했네요. 사진은 4년전에 촬영한 단면(위)과 오늘 찍은 단면(아래)을 비교한 사진입니다. 예전같지 않아서 옛날에 찾아둔 사진을 찾아보니 겉바속축에 가까운 부드러움과 토칭에서 기인한 복합적인 탄내가 사라졌습니다. 옛날엔 한국 최고의 프토라고 생각한 곳인데 완전 평범해졌네요. https://m.blog.naver.com/fascinoya/224259861354

조앤도슨

서울 종로구 종로 33

[광화문] 조 앤 도슨(Joe & Dawson) : 도심 빌딩 숲에서 만난 빈티지한 미식 아지트 광화문의 화려한 중심부, 스타필드 애비뉴 2층으로 올라가면 공기부터 다른 공간을 마주하게 됩니다. 연남동의 감성을 현대적인 빌딩 안으로 정교하게 옮겨놓은 조 앤 도슨 광화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나 평일 피크타임에는 캐치테이블 대기 1시간은 예사인 곳이지만, 그 기다림을 충분히 보상받는 시간이었습니다. | 빌딩 숲 속의 반전, '... 더보기

조앤도슨

서울 종로구 종로 33

capriccio
4.0
2개월

평일에는 커피타임을 지나면 줄이 없을 때도 있어서 바좌석은 빠르게 들어갈 수 있는데 프렌치 토스트는 주문하고 받기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 지점들이 생기고, 규모도 좀 커져서 괜찮으려나 했는데 맛은 본점과 유사한 것 같다. 안은 촉촉하고, 달콤한 소스도 적당하고 겉부분의 설탕 토치한 부분도 발란스가 좋다. 옆에 주는 소금도 도톰한 빵 부분에 찍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티랑 밀크티가 유명한 집이긴 한데 단 디저트에 커피 조합이 ... 더보기

조앤도슨

서울 종로구 종로 33

푿으
4.0
2개월

웨이팅이 길지만 뭐 어때요. 이정도의 퀄리티를 내는 프렌치토스트집이 없으니까 원격 걸어두시고 백화점도 가시고 산책도 하시면 좋아요.

조앤도슨

서울 종로구 종로 33

세나
3.5
2개월

🌞 🍽️ 조앤도슨 광화문점. 극악의 웨이팅에 도전할 엄두가 안 나서, 아예 걍 7:30 오픈런. 8:30 쯤 나설 때는 웨이팅 두세 팀 정도 있었어요. 공간은 뭔가 호텔처럼 여유롭고 단정해요. 프토가 일사불란하게 구워지고 찌져지는 모습이 아름다웠고, 맛은 무난했습니다. 해도 안 뜬 꼭두새벽부터 친구랑 1인 1프토 조지고 각자 출근하는 꼬락서니가 참 재밌었어요. 광화문 뽈레 동지 여러분 한번 도전해 보시길 ⌒.⌒

조앤도슨

서울 종로구 종로 33

매까떡
3.0
3개월

맛 없는건 아닌데 돈과 시간에 비해 가성비 낮음 아침 일찍 일어나서 맥모닝 팬케이크 먹는게 낫다

조앤도슨

서울 종로구 종로 3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