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쁜지

혼술 혼밥 좋아하는 게임회사 PM입니다.
신림동 여의도

리뷰 1246개

쁜지
3.5
13시간

차분한 공간에서 마시는 달달한 티. 테이블 배치가 넓직해서 여성 손님들이 꽤 신나게 떠드는 분위기 였음에도 분위기가 뜨지 않아 좋았습니다. 다만 음료는 가격대비 양도 좀 아쉽고. 티 자체의 맛 보다는 단맛에 기대는 느낌이 좀 있습니다.

차차 티클럽

서울 종로구 종로46가길 13

쁜지
4.0
13시간

처음 접해 보는 북유럽의 티. 북유럽 관련 식음료에 대해 그리 좋은 기억이 없는데, 이 집의 여름 시즌 저스트 프룻티를 마시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다양한 말린 과일들의 배합이 좋습니다. 딱히 시럽이 가미되지 않았음에도 말린 과일들에서 나오는 당도로 한모금만 해도 청량함이 느껴집니다. 가격이 약간 부담스러운데 다른데서는 못먹는 맛이라 주변에 오다가다 또 방문 할 것 같습니다.

에디션 덴마크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24

쁜지
3.5
13시간

추가 옵션 없이 먹자니 다소 밋밋합니다. 한참 더울때라 그런지 얼음이 너무 빨리 녹아서 더 그런것도 있네요. 한국의 밀크티들과는 약간 다른 느낌. 중국 분들이 하시는 밀크티와도 티맛에서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더정 우롱티 프로젝트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5

쁜지
0.0
2일

일주일간 3번 지나쳐 오는데 계속 문 안열고 계시네요.

라튀순

서울 중구 퇴계로 34

쁜지
3.5
4일

넓직하고 시원하다. 공간을 가꾸는데 꽤 디테일이 좋습니다. 음악이나 창과 테이블의 배치나 화장실. 다만 공간을 가꾸는 만큼 커피에도 좀 더 신경을 쓰면 참 좋겠다 생각은 드네요.

유월커피

서울 중구 퇴계로2길 9-3

쁜지
4.5
4일

회현에서 경양식 한 상이라고 해서 가볍게 생각하면, 첫 접시에서 바로 생각이 바뀝니다. 회현카페는 메뉴가 하나라 앉으면 곧바로 조리에 들어가요. 조금 기다리긴 하는데, 그 기다림이 납득되는 타입입니다. 승부는 멘치카츠와 데미그라스에서 끝납니다. 겉은 얇게 바삭하고 속은 단단하게 쫀득해요. 멘치 특유의 거친 질감이 거의 없어서 함박처럼 착각할 정도로 매끈합니다. 그런데 씹을수록 고기 향이 또렷하게 올라와요. 데미그라스는... 더보기

회현카페

서울 중구 퇴계로2길 9-8

쁜지
3.0
4일

첫입에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 싶은 느낌이 훅 스쳤습니다. 하지만 먹을수록 기대치에 비해 아쉬운게 아니라 그냥 평범한 번화가의 대형 중국식당 느낌의 잡채 느낌이 점점 강해졌습니다. 간이 굉장히 강할것 같은 모양이지만 그리 강하지 양념맛은 그닥 강하지 않고. 잡채가 불었다기 보다는 원래 좀 두꺼운걸 쓰는듯 합니다. 단단하지는 않지만 원래 두꺼운 당면이라서 식감이 그리 좋지는 못합니다. 밥도 좀 빳빳한 느낌이라 두꺼운... 더보기

유가

서울 중구 퇴계로12길 68

쁜지
3.0
4일

옅고 빨리 녹는 스타일의 젤라또. 시원함이 선뜻 다가오지만 맛의 여운이 크지 않다. 섬세한 플레이버 이기는 하나 시원함을 뚫지 못하고. 에어콘이 들어노는 실내에서 먹었음에도 절반 정도 먹고 있으면 상당수가 녹아 있어 아쉽다.

젤라떼리아 디 징코

서울 중구 퇴계로12길 40

쁜지
4.5
4일

비건 인지 방금 알게 된 비건 도넛 가게. 도넛 답지 않게 상큼하고 시트러스한 맛을 잘 이끌어 낸 도넛. 충분히 달달하면서도 씹히는 식감이 퍼석 거리지도 뻑뻑하지 않아 좋습니다. 지금 와서 생각한 건데 비건 느낌이 전혀 없고 기름 역시 최소화 했을텐데 이런식감을 내는게 다시 생각해도 신기하다. 커피 역시 양도 꽤 되고 산뜻하게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편.

오베흐트 도넛

서울 중구 퇴계로10길 34

쁜지
3.5
5일

만두 날개 부분을 다 태웠다. 탄맛 까지는 아니더라도 좋은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 교자는 윗부분이 살짝 설익어서 밀가리 맛이 나고. 모듬만두는 개성이 풍부하기는 하나 기본 맛에 킥이 하나씩 첨가 되는 느낌. 그중에 한두개는 개성이 강하지만 완성도가 높지는 않다.

팔방교자

서울 양천구 오목로 33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