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라 칸티나

La Cantina

4.0
추천 23 좋음 26 보통 2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양식
이탈리안
파스타
피자
노포
서울미래유산
백반기행
양파스프
봉골레
가족모임
까르보나라
유료주차
룸있음
예약가능
영업정보
예약가능
룸있음
메뉴

리뷰 29개

라온
3.5
5일

클라이언트 런치 하기에 좋은 곳이었구만요. 방방이 나눠져있고 커피까지 주시고. 담엔 그 이병철 세트? 쑥쓰럽지만 그걸 한 번 주문해볼까봐요. 유명하다고 추천 받은 양파스프는 진짜로 맛있었어요. (2024.11.12)

라 칸티나

서울 중구 을지로 19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이탈리안 레스토랑. 그 역사를 증명하듯 메뉴판의 업체소개는 국한문 혼용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다만 구라파는 영어가 아니라 중국식 외래어 음차어로서 歐羅巴라고 쓸 수 있는데 이걸 못 쓰고 국문으로 쓴 부분이 매우 눈에 거슬리는군요. 업장의 내외관이 다 레트로하고 요리도 그렇습니다. 요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가면 접하기 어려운 스타일과 맛이 나네요.

라 칸티나

서울 중구 을지로 19

문화체험을 할꺼라면 오케이(우리나라 최초의 이탈리아식당). 그러나 중구 오래된 곳 특유의 인테리어와 아저씨들에게 시달린 중후한 느낌 없는 지배인님을 고려하세요. 특히 여자친구와의 기념일에 여길 저녁으로 가는건 매우 고민하시길 바랍니다. 음식에 비해선 합리적인 가격이긴 한데 분위기를 잡기엔 조금 무리가 있어보여요. 차라리 프랜차이즈가 좀더 낫지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라 칸티나

서울 중구 을지로 19

별이
좋아요
8개월

오래 전의 도시에는 경양식집이 있었죠. 돈까스와 파스타를 먹으며 서구의 우아함을 학습하던 곳이랄까요. 아직 남아있는 예스러운 분위기를 만끽하며 익숙한 맛의 까르보나라 파스타 하나와 양파 스프 하나를 먹고 나온 비용은 28,300원. 세월이 얼마나 지났는지 알고도 남네요.

라 칸티나

서울 중구 을지로 19

LAMBDA
추천해요
8개월

유명한 양파 스프는 명성에 부합했다. 좋은 재료로 정직한 맛을 내는 곳. 그래서 오랜 시간 사랑받는 듯하다. 다만 업장 스스로도 밝혔듯 오랜 단골들의 입맛에 부응하기 위한 시간이 멈춘 듯 한국적이고 옛스러운 맛내기가 유지되는 곳이기도 하다는 점은 유의할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다음에는 이탈리안 클래식 파스타들을 먹어봐야겠다. 클래식은 영원하니까

라 칸티나

서울 중구 을지로 19

헤헤
추천해요
8개월

어니언 스프가 정말 맛있다. 후루룩 먹게 되는 맛. 파스타는 좀 미묘한 지점이 있는데, 그래도 한 번쯤 다시 가서 먹어볼 의향 있음!

라 칸티나

서울 중구 을지로 19

이구역의먹짱은나
추천해요
9개월

이런곳에 파스타집이? 지하로? 이 길이 맞아? 예 맞습니다. 요즘 파스타의 맛보다는 근본인 파스타, 기본에 충실한 조금은 옛스러운 맛이 그립다면! 파스타계의 노포 ㅋㅋ 식당 분위기나 식기 접대 모든게 경양식 레스토랑이 생각나요 서버분들도 젠틀하시고 친절하십니다 이곳에서 n번째 먹는 링귀니 라칸티나 5-1 강추입니다 전날 술을 먹고.. 아니 일부러 술드시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안먹은 술도 내려가는 파스타 ㅋㅋㅋㅋ 사진은 5-4입... 더보기

라 칸티나

서울 중구 을지로 19

양파스프, 야채스프, 까르보나라, 봉골레 주문. 양파 스프는 명성대로 대존맛. 근데 좀 많이 묽은 제형. 약간 국물 마시듯이 먹으니 겨울에 속 든든해지려 먹기 딱 좋을듯. 야채 수프는 양파스프에 비해 임팩트는 약했음. 까르보나라 언제나 맛있음. 볼때마다 신기한게 색깔은 걍 크림인데 먹어보면 계란 맛이 엄청 진하다는 것. 웬만한 데보다 더 진함. 봉골레는 링귀니 디 라칸티나보다 살짝 다른건데 간이 많이 약했음. 비주얼은 이게 더 ... 더보기

라 칸티나

서울 중구 을지로 19

Handsomeking
추천해요
1년

고전을 맛보러 갔습니다. 양파스프, 아스파라거스 (에피타이저인데 매뉴 이름을 잊었네요) , 까르보나라, 올드패션드 파스타.. 다 분위기, 음식 모두 훌륭했고, 기억에 남는 추억이었습니다. 평일 저녁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고 더 좋았습니다.

라 칸티나

서울 중구 을지로 19

55
추천해요
1년

우연히 가게된 곳인데, 처음먹어보는 봉골레 맛 때문에 아주 놀란곳. 한국 최초의 이탈리안 식당이라는데 분위기가 너무 팬시하지는 않지만 또 고급스럽고 포근한곳 굉장히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봉골레를 추천받아 먹었는데 조개가 쫄깃하고 국물이 자작해서 취향저격이었어요🥲

라 칸티나

서울 중구 을지로 19

더보기